주관적 맛집

후암동 맛집 타케모토 돈토로와 튀김우동!

프리유진 2024. 4. 19. 17:40
728x90
반응형

후암동 카페 후암연립에서 알차고(이 날 당근으로 아이폰15프로 구매함ㅋㅋㅋㅋ)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후암동 카페 후암연립 소금언덕, 남산타워 뷰 굿

후암동 맛집 양푼이동태탕에서 점심을 먹고 난 후 커피를 마시기 위해 찾은 후암동 카페 후암연립! 2023.12.28 - [주관적 맛집] - 후암동 맛집 양푼이동태탕 얼큰하고 맛있어(+메뉴별 가격) 사실 후

freeujin.tistory.com

 

집으로 그냥 갈지.. 저녁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왜냐하면 점심 먹은 게 소화되지 않아서 배가 고프지 않았음ㅎㅎ) 우리는 결국 식탐을 이겨내지 못하고 굳이 굳이 저녁을 먹고 헤어지기로 했다.

 

그나마 조금 가벼운 식사를 하자며 찾은 곳은 후암동 맛집 타케모토!

 

일식집인데 우동도 있어서 좋았고, 후암연립에서 가까워서 가보기로 결정했다.

 

 

 

 

 

 

외관이 너무 어두워서 그냥 지나칠 뻔했다. 흔히 떠올리는 일식당 느낌의 인테리어는 아니었던 후암동 맛집 타케모토!

 

 

 

 

 

안쪽에 공간이 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커다란 홀 하나에 테이블들이 있었는데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쾌적하고 좋았다. 

 

인테리어는 상당히 심플했고, 일본풍의 소품으로 이국적 느낌을 조금씩 더했다.

 

 

 

 

우리가 후암동 맛집 타케모토에서 먹은 음식은 돈토로와 튀김우동!

 

우동만 먹으려다가 대표 메뉴인 돈토로를 안먹으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아서..ㅠㅠ

 

가격은 돈토로가 16,000원 튀김우동이 11,000원으로 서울 물가 생각하면 그런대로 괜찮은 듯?!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음식들! 돈토로는 항정살 덮밥인데 살짝 그을리게 구운 항정살이 정말 맛있어 보였다.

 

튀김우동 역시 튀김 사이즈가 엄청 커서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튀김옷도 완전 굿굿!

 

 

 

 

항정살 덮밥인 돈토로는 얇게 썬 항정살 밑에 채썬 양배추가 가득 들어있었다. 그래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좋았음.

 

항정살 겉표면을 살짝 바삭하게 구워서 넘 맛있었다. 항정살만 들어가 있었다면 조금 느끼할 수도 있었을텐데 양배추가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줘서 괜찮았다.

 

 

 

728x90
반응형

 

채썬 쪽파(?)가 가득 들어있었던 후암동 맛집 타케모토의 튀김우동! 국물이 깔끔하고 우동면도 맛있었다.

 

몇달 전에 다녀온 곳이라 정확한 기억은 나지 않지만 맛있게 먹었던 기억..! 하지만 배가 불렀던 탓에 음식을 다 먹지 못하고 남겨야 해서 많이 아쉬워했었지..ㅎ

 

배 고플 때 갔었으면 더 맛있게 먹고 음식도 남기지 않았을 것 같은 후암동 맛집 타케모토!!

후암동에서 괜찮은 일식집 찾는다면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