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수원 지동시장 순대타운 은주네 오랜만에 순대곱창볶음

프리유진 2024. 4. 20. 00:10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수원 지동시장 순대타운에 갔다.

 

가족 외식으로 갑자기 가게 됐는데 토요일 저녁이라 손님이 많을 것 같아서 조금 걱정이 됐음!

아니나 다를까 빈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로 손님들이 정말 많았던 수원 지동시장 순대타운..ㅠ

 

 

 

수원 맛집 지동시장 원조엄마네 순대철판볶음+메뉴별 가격?

파주에서 놀러온 친구랑 다녀온 수원 맛집 지동시장 원조엄마네! 수원으로 여행을 오면 행궁동의 감성 맛집을 가는 사람들이 많지만 좀 더 로컬스러운 곳을 가면 좋을 것 같아서 선택한 곳이다.

freeujin.tistory.com

 

원래 갔었던 원조엄마네에서 먹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30분 정도 된다고 해서 아쉽지만 다른 곳에서 먹기로 했음.

 

 

 

 

 

원조엄마네가 아니라면.. 큰 의미가 없었기에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원조엄마네만 갔었음...ㅠㅠ

 

그냥 빈테이블이 있었던 가게 아무 곳이나 앉았는데 우리 가족이 가게 된 곳은 바루 '은주네' 였음.

 

 

 

여기도 자리를 겨우 잡았다. 예전에 주말 낮에 왔을 때에는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그 땐 원조엄마네에만 손님이 가득했고 나머지 가게들은 진짜 널널했었음. 주말 저녁이 더 핫한 수원 지동시장 순대타운!ㅎㅎ

 

 

 

우리 가족은 순대국 1개와 순대곱창볶음 2인분을 주문했다.

 

성인 4명이긴 했지만 다들 점심을 늦게 먹은 탓에 많이 먹을 수 있는 상태가 아니었음ㅎㅎ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들! 배추김치과 깍두기, 단무지 그리고 새우젓.

 

먹기 좋게 불판 양쪽으로 두개씩 세팅해 줘서 좋았다.

 

 

 

 

2인분이기 해도 양이 푸짐하다! 볶음밥까지 추가해서 먹을 계획이라면 인원수보다 -1로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재료 종류가 다양한데 순대와 곱창은 당연한 것이고ㅎㅎ 떡과 라면사리, 당면, 쫄면, 팽이버섯 그리고 당근과 부추, 깻잎 등 채소도 듬뿍 들어가있다.

 

이제 끓어오르면 열심히 저어준 뒤에 먹기만 하면 됨.

 

 

 

 

끓기 시작한 순대곱창볶음~~ 이때부턴 당면과 떡이 철판에 눌러붙지 않도록 열심히 저어야 한다!

 

불에 열기가 꽤 세기 때문에 확실히 여름엔 못 올 것 같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대국도 같이 시켰는데 주문이 안들어갔는지 엄청 늦게 나왔다. 워낙 바빠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은 하지만 직원분인지 사장님인지.. 어떻게 된건지 여쭤봤는데 대답도 안해주시고;; 손님 응대 하는 부분이 조금 아쉬웠던 수원 지동시장 순대타운 은주네.

 

원조엄마네가 더욱 생각났던 순간ㅎㅎ 원조엄마네 사장님은 진짜 엄청 바쁘신 와중에도 테이블마다 친절하고 응대해주시고 엄청 유쾌하신데ㅎㅎㅎ

 

 

 

 

다 끓고 나니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던 수원 지동시장 순대타운 은주네 순대곱창볶음!!

 

 

 

 

충분히 졸여주고 먹어야 맛있지만 오래 기다리는게 힘들어서 일단 먹기 시작했다.

 

다행히 맛은 괜찮았던 순대볶음~~ 아마도 지동시장 순대타운 안에 있는 가게들 맛은 다 비슷하지 않을까 싶음..ㅎㅎ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아빠의 순대국도 괜찮았다고..!!

 

 

 

728x90
반응형

 

결국 배불러서 볶음밥까진 못 먹었고 대신 순대국이랑 같이 나온 공기밥을 반 정도 덜어서 볶아 먹었는데 나름 맛있었다ㅋㅋㅋㅋ

 

원조엄마네에 가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나름 괜찮았던 수원 지동시장 순대타운 은주네!

그래도 다음엔 원조엄마네서 먹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