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동탄 기산동 맛집 별난 버섯뚝배기 수제비샤브칼국수

프리유진 2024. 3. 14. 00:10
728x90
반응형

구정 연휴에 가족과 함께 동탄 기산동 맛집 [별난 버섯뚝개비 수제비샤브칼국수]에 다녀왔다.

 

상호명이 너무 길어서 적기 힘드네?!ㅋㅋㅋㅋㅋ

 

이날 명절맞이로 가족 다 같이 찜질방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간단하게 외식을 하기로 했다. 원래 바로 옆에 있는 최미삼순대국에 가려고 했는데ㅎㅎㅎ

 

휴무일이라 급하게 온 곳이 바로 동탄 기산동 맛집 [별난 버섯뚝개비 수제비샤브칼국수]

 

 

 

동탄 기산동 맛집 별난 버섯뚝배기 수제비샤브칼국수

 

 

정확하진 않지만 여기에 원래 다른 식당이 있었던 것 같음. 새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곳인듯 했다.

 

날씨도 춥고 아빠를 제외한 가족들 모두 칼국수를 좋아했기 때문에 차선책으로 괜찮은 메뉴였다.

 

 

 

신규오픈한 곳이라 확실히 시설이 깨끗했다. 인테리어도 심플했고, 테이블이나 식기류들도 엄청 청결해서 좋았음.

 

설 연휴가 손님이 많이 없었던 탓에 처음 들어갔을 때 실내가 좀 썰렁했던 것만 빼면 첫인상이 나쁘지 않았던 동탄 기산동 맛집 별난 버섯뚝배기 수제비샤브칼국수.

 

 

 

반응형

 

우리 가족 모두 얼큰한 음식을 좋아해서 얼큰 버섯 뚝배기를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이날 맑은 것만 가능하다고 하셨다..ㅠㅠㅠ 이때 다른데로 가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했지만 죄송하기도 하고 배도 고파서 그냥 먹기로 함ㅎㅎ

 

고민 끝에 수제비 등심샤브 2인분과 맑은 버섯 뚝배기 2인분을 주문했다.

 

 

 

 

먼저 수제비 등심 샤브 칼국수 2인분과 함께 기본 반찬들을 세팅해주셨다. 수제비 사리 모양이 독특해서 눈길이 갔음ㅎㅎ

 

 

 

 

칼국수 먹을 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배추김치!

 

일단 비주얼을 봤을때부터 느낌이 좋았는데 맛있었다. 과식을 부르는 맛ㅋㅋㅋㅋㅋ

 

 

 

 

마늘절임이었는지 락교였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왜냐면 나는 이 반찬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ㅎㅎ

 

하지만 둘 중 뭐가 됐든 맛이 개운해서 곁들여 먹기 좋을 것 같음.

 

 

 

 

아빠가 엄청 맛있게 먹었던 양배추 샐러드. 고소한 참깨 드레싱(맞겠지..?)이었는데 2-3번 리필해서 먹었음. :)

 

 

 

 

샤브칼국수 맛도 괜찮았다. 막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었다.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채소 양이 조금 작았다는 것...? 그래도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아서 고기도 추가해서 먹음

 

 

 

 

달달한 뚝배기불고기 맛이었던 버섯뚝배기! 뚝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너무나 맛있게 드셨겠지만,

 

우리 가족은 단음식을 선호하지 않는데다 매콤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샤브칼국수를 훨씬 맛있게 먹었다.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맛있는 저녁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던 별난 버섯뚝배기 수제비 샤브칼국수.

 

호불호없는 메뉴들로 구성돼 있어서 가족외식 장소로 좋은 곳인듯!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