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호캉스 + 조식 후기

프리유진 2022. 2. 22. 23:34
728x90
반응형

친구들이 오랜만에 서울로 놀러온 날!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호캉스를 즐기면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신라스테이 역삼은 2층에서 체크인을 하는데 한쪽에 이렇게 투숙객을 위한 공용 라운지가 마련돼 있었다.

 

 

 

반응형

의외로 규모가 컸고 작업 공간이 있어서 비즈니스 목적으로 투숙하는 분들한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작지만 바도 있었다. 좌석은 3개ㅎㅎ

 

 

 

우리는 3명이 투숙을 해서 더블베드 1개와 싱글베드 1개가 있었다.

비즈니스 호텔이라 룸이 크진 않았고 침대가 2개 있어서 공간이 더욱 타이트했지만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음.

 

 

 

깔끔하고 모던했던 욕실. 그레이 타일이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났다.

 

 

 

어메니티는 아베다. 요즘 환경 문제 때문에 일회용품 사용안하는 곳도 많다고 하던데 신라스테이 역삼은 아직 일회용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었음. 

 

 

 

커피와 티백, 생수를 무료로 제공해줬다.

 

 

 

호캉스에서 빠질 수 없는 배달음식!

우리에게 여러가지로 추억이 많은 음식인 엽떡을 시켜서 먹었다.

 

분모자랑 중국당면 추가는 필수. 신라스테이 역삼 1층에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산 와인이랑 같이 냠냠.

 

호텔 건물 1층에 있는 세븐일레븐에 와인코너가 따로 있는데 규모가 정말 크고 와인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좋았다.

 

 

 

신나는 밤을 보내고 다음 날 오전 조식 타임!

얼마 만에 먹는 호텔 조식인지!! 호캉스하기 전부터 조식만 기다렸음ㅎㅎ

 

 

 

어떤 후기에서는 종류가 많지 않다고 했지만 나는 개인적으론 괜찮았다. 많이 먹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저렇게 두 접시 먹고 나니 배가 엄청 불렀음.

 

하지만!! 디저트로 커피랑 빵, 과일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왔다는ㅎㅎㅎㅎㅎ 단호박 크림 스프 맛있었는데 또 생각나네!

 

 

 

친구들과 오랜만에 즐긴 호캉스라 더욱 즐거웠다!

가성비도 좋고 조식도 괜찮아서 호캉스를 위한 호텔로 꽤 괜찮았던 신라스테이 역삼 :)

 

빠른 시일 내에 또 다른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