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신동카페거리ㅣ포레디 쌀국수ㅣ테이티드 블렌드 딸기케이크ㅣ레투와 와인샵

프리유진 2021. 12. 5. 22:23
728x90
반응형

오늘 정말 오랜만에 고등학교 때 친구를 만났어요. 약속 장소는 신동 카페거리!

 

처음엔 망포역에서 볼까 하다가 너무 복잡하지 않고 예쁜 카페랑 밥집이 많은 신동 카페거리가 좋을 것 같았어요. 친구가 아직 한 번도 안 가봐서 가보고 싶어 했던 것도 있구요ㅋㅋ

 

 

 

포레디

점심을 먼저 먹기로 해서 일단 포레디에서 만난 우리!

 

쌀국수만 먹기 아쉬워서 푸팟퐁커리도 같이 주문했어요. 튀긴 게라 딱딱할 줄 알았는데 정말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안 시켰으면 진짜 아쉬웠을 듯! 포레디 푸팟퐁커리 강력 추천합니다.

 

물론 쌀국수도 맛있었어요. 두 가지 메뉴 다 맛있게 먹어서 다른 메뉴들도 어떨지 궁금해요. 팟타이를 좋아하는데 나중에 재방문하게 되면 꼭 먹어보려구요.

 

 

 

 

 

 

테이티드 블렌드

포레디에서 식사를 마치고 간 곳은 가을에 신동 카페거리 왔을 때 방문했던 테이티드 블렌드.

 

그때 무화과가 올라간 요거트 크림치즈 케이크를 맛있게 먹었는데 이제 무화과 대신 요즘 제철인 딸기로 과일이 변경됐다고 해서 고고!! 

 

무화과랑 비교해 딸기 양이 너무 적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케이크 안에 딸기가 1개 더 들어있었나...? 가격이 8천 원인걸 생각하면 딸기 개수는 좀 너무해...ㅠㅠ 근데 케이크는 진짜 맛있어요. 친구도 인정!

 

 

 

저는 디저트 먹을 땐 항상 아메리카노 마셔서 이번에도 시그니처 커피는 못 마셨어요. 대신 친구가 슈크림이 들어간 테이티드 블렌드 라떼를 주문해서 저도 한 모금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제가 추천해서 간 곳이었는데 친구가 커피랑 케이크 둘 다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

 

 

 

 

 

반응형
레투와

점심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난 후에 날씨가 따뜻하길래 산책도 할 겸 신동 카페거리를 슬슬 걸어 다녔어요. 그러다 포레디 바로 맞은편에 있던 와인샵 레투와 생각이 나서 구경할 겸 한번 방문했는데요.

 

 

 

와인 종류도 다양했고, 같이 즐기면 좋은 와인 안주들도 있어서 연말 파티 준비할 때 방문해서 직접 와인 구매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연말에 가족들이랑 집에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와인을 하나 사긴 사야 하는데ㅎㅎ 결정장애가 있는 저는 구경만 하고 말았네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

 

 

 

 


 

신동 카페거리 몇 번 방문했었는데 오늘 제일 알차게 놀다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아직 한겨울은 아니라 햇살 따뜻한 오후 2-3시쯤엔 야외석에 앉아서 커피 마셔도 괜찮겠더라구요. 실제로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책 보는 사람들도 많고..

 

아무튼 오늘의 즐거웠던 신동 나들이는 여기서 끝(급한 마무리ㅋㅋㅋ)! 다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