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GS편의점 신상 쿠캣 버터바 오리지널, 씨솔트초코 먹어봄

프리유진 2024. 2. 29. 14:58
728x90
반응형

요즘 열일하는 것 같음 GS편의점! 무엇보다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이 많이 출시돼 너무나 좋다.

 

그래서 GS편의점 신상 중에 맛있어 보이는 건 사서 먹어보려고 하는 편!

 

이번엔 얼마 전에 새로 출시된 신상 디저트인 [쿠캣 버터바] 오리지널과 씨솔트 초코를 사서 먹어보았다.

 

 

 

GS편의점 신상 쿠캣 버터바 오리지널, 씨솔트초코

   

728x90

버터바 사려고 GS편의점 몇 군데를 다니다가 드디어 재고 있는 곳을 발견! 얼마나 반갑던지ㅎㅎ

 

GS편의점 신상 쿠캣 버터바는 오리지널과 씨솔트 초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다행히 둘 다 있어서 바로 겟했다.

 

가격은 개당 3,500원! 크기에 비해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었다.

 

 

일단 맛도 맛이지만 귀여운 패키지 때문에라도 사고 싶었던 GS편의점 신상 쿠캣 버터바 오리지널, 씨솔트초코!!

 

 

버터바는 하늘색, 씨솔트초코는 붉은 느낌의 코랄색?!이랄까.. 색도 예쁘고 고양이 캐릭터도 넘 귀엽..

 

 

일단 GS편의점 신상 쿠캣 버터바 오리지널부터 친구랑 먹어보기로 했다.

 

 

 

GS편의점신상쿠캣 버터바 오리지널, 씨솔트초코 후기

 

두께가 꽤 두툼했던 GS편의점 신상 쿠캣 버터바!!

 

일단 식감은 굉장히 꾸덕했다. 식감 자체는 너무 좋았음.

 

맛은 진짜 달았는데 뭐랄까.. 약과를 압축시켜 놓은 것 같달까...? 내 입맛에는 너무 달아서 조금 아쉬웠다.

 

조금만 덜 달았어도 맛있었을 것 같음. 단독으로 먹기에는 좀 과하고 커피나 우유는 필수일 듯!

 

그리고 이날 오리지널만 먹어보고 친구가 씨솔트초코바를 가져갔는데 후기에 따르면 초코에 소금 들어간 맛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짠단짠.. 친구 입맛에도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다.

 

이번에는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GS편의점 신상 쿠캣 버터바 오리지널, 씨솔트초코~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