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노브랜드 추천 리얼핫도그 VS 치즈핫도그 승자는??

프리유진 2024. 2. 28. 00:10
728x90
반응형

예전에도 노브랜드에서 핫도그를 종종 주문해서 먹었었다.

 

원래 주문해서 먹던 건 [노브랜드 치즈핫도그]였는데 겉면에 튀김가루가 있어서 바삭한 식감이 좋은 핫도그였다.

 

치즈를 워낙에 좋아해서 맛있게 먹기도 했고 에프용이라 조리법도 간단해 몇번 주문해서 먹었지만 새로운 걸 먹어보고 싶기도 해서 이번엔 [노브랜드 리얼핫도그]를 주문해 봤다.

 

 

노브랜드 리얼핫도그 가격_8,280원

 

노브랜드 리얼핫도그 가격은 8,280원이다.

치즈핫도그는 6,580원이긴 했지만 개수가 5개이기 때문에 1개당 가격이 약 1,316원 꼴이다.

 

 

하지만 노브랜드 리얼핫도그는 총 10개가 들어있기 때문에 개당 가격이 828원으로 훨씬 저렴하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에서 치즈핫도그 보다 마음에 들었음ㅋㅋㅋㅋ

 

 

조리방법은 치즈핫도그와 조금 차이가 있었는데 [노브랜드 리얼핫도그]에는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관한 설명이 없었다.

 

전자렌지/밥통/후라이팬 조리가 가능했고, 이 중에서 가장 간편한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핫도그를 조리해 먹기로 했다.

 

 

728x90

조리를 위해 봉지를 개봉했는데 이때 살짝 당황을 했다ㅋㅋㅋ

 

기존에 먹었던 치즈핫도그는 핫도그 개별로 포장이 돼 있었는데 노브랜드 리얼핫도그는 개별포장 없이 그냥 무더기로 들어있었다ㅋㅋㅋ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개별포장까지는 하지 않은 듯! 뭐 어차피 우리 가족만 먹을 거니깐 크게 개의치 않았다.

 

 

노브랜드 리얼핫도그의 경우 사이즈는 조금 작은 편이었고 모양은 옛날 분식집에서 사먹던 핫도그를 생각나게 했음!ㅋㅋ

 

전자렌지 조리를 할 거라서 그릇에 담았고, 설명서에는 50초 돌리라고 했지만 귀찮으니깐 1분으로 설정했다ㅋㅋ

 

 

전자렌지 조리여서 확실히 에어프라이어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완성된 [노브랜드 리얼핫도그]

 

기름기도 확실히 적은 듯 보여서 늦은 밤 야식으로 먹는 것임에도 양심의 가책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었음ㅋㅋㅋ

 

 

케찹이랑 머스타드를 같이 뿌려 먹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집에 케찹만 있었다.

 

하지만 이런 옛날 핫도그는 케찹만 뿌려먹는게 좀 더 클래식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도그 빵의 두께가 살짝 두껍긴 했지만 빵 자체가 많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촉촉해서 식감 자체는 괜찮았다.

 

그리고 반죽을 씹을수록 단맛이 느껴져셔 빵만 먹어도 맛이 있었다. 소세지도 뽀독뽀독 짭쪼름해서 맛있었음.

 

 

반응형

딱 옛날에 시장에서 먹던 핫도그 맛이었고, 처음엔 겉에 튀김가루 같은 게 없는게 아쉬웠는데 오히려 표면이 부드러운게 먹기 편했다. 치즈핫도그는 에프에 돌려 먹으면 바삭하긴 하지만 가끔 입천장 까질 때가 있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 맛, 식감, 조리방법 등 여러 면에서 만족스러웠던 [노브랜드 리얼핫도그]

 

저렴하고 간편한 홈 간식으로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