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GS편의점 디저트 추천템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후기

프리유진 2024. 2. 21. 23:56
728x90
반응형

요즘 가장 생각나는 디저트는 바로 생딸기 케이크다!

 

제철 딸기로 만든 디저트들은 그렇게 상큼하고 달달할 수가 없다ㅠㅠㅋㅋ

 

하지만 생각날 때 바로 바로 사먹으러 가기가 많이 힘든데 얼마 전 GS편의점에 갔다가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를 발견하게 된 것! 편의점 디저트 종류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다ㅎㅎ

 

아파트 단지 내에 바로 편의점이 있기 때문에 멀리 나갈 필요없이 구입해서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좋음. 게다가 재고조회까지 가능하고.. 하하

 

 

GS편의점 디저트 추천템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가격_3,800원

 

 

 

진열대에 딱 하나 있던 GS편의점 디저트 추천템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가격은 3,800원으로 일반 카페에서 파는 딸기케이크와 비교하면 무척이나 저렴한 편이다. :)

 

일단 겉으로 보이는 비주얼은 괜찮아 보였다.

 

 

생딸기 티라미수 총 중량은 230g이고 칼로리는 290kcal..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아서 죄책감을 조금이나마 덜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ㅋㅋㅋ

 

GS편의점 디저트 추천템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에 쓰인 재료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생딸기와 딸기잼, 그리고 동결건조한 라즈베리가 들어가 있다고!

 

모르고 봤을 땐 동결건조라즈베리가 초코렛인 줄 알았는데! 넘나 좋구요~~

 

 

친절하게도 티라미수를 떠먹을 수 있는 작은 플라스틱 스푼도 들어있다.

 

 

생딸기는 총 3개가 들어가 있었다. 혹시나 케이크 안쪽에 딸기가 더 들어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없었음ㅋㅋㅋ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딸기 갯수가 많지는 않았다.

 

대신 중간 중간 콕콕 박혀있는 동결건조 라즈베리가 부족한 딸기에 대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주었다ㅎㅎ

 

 

GS편의점 디저트 추천템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의 단면으로 크림의 비중이 꽤 높은 편이다.

 

 

GS편의점 디저트 추천템 생딸기 티라미수 후기는?

  

반응형

커피와 함께 즐긴 GS편의점 디저트 추천템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

 

부모님이랑 같이 먹었는데 다들 괜찮다고 하셨다. 두 분 다 편의점 음식에 대한 선입견이 있으셨는데 보기와 달리 맛있다고..!!

 

나 역시 맛있게 먹었다. 카페에서 만들어서 파는 생딸기케이크와 비교하면 아무래도 퀄리티가 떨어질 수 밖에 없겠지만 저렴한 가격과 구매의 편리함을 생각한다면 상당히 만족스럽다.

 

GS편의점 디저트 추천템 생딸기 티라미수 케이크의 맛이 좋았어서 새로운 편의점 디저트도 맛보고 싶어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