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노브랜드 추천상품 김부각맛 스낵 과자

프리유진 2024. 3. 17. 22:51
728x90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본 김부각맛 스낵 과자..!!

 

사실 별 관심 없었는데 얼마 전 김부각을 굉장히 맛있게 먹고 나니 자연스럽게 김부각맛 과자에 관심이 가더라.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에서 발견하고 냉큼 한봉지를 집어서 카트에 담았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김부각맛 스낵의 가격은 1,980원이다.

 

다른 과자와 비교했을 때 g당 가격이 좀 비싼편에 속하긴 하지만 일반 김부각을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

 

 

 

사온지 2-3주? 정도 지난 후에야 먹게 된 김부각맛 스낵 :)

 

요즘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주말엔 꼭 이렇게 위기가 찾아온다.

 

어차피 먹게 된 거 맛있게 먹자고 생각하며 일단 봉지 뜯기 전에 블로거로서의 본분을 잊지 않고 사진 촬영을 시작했다.

 

 

 

봉지 하단에는 노브랜드 추천상품 김부각맛 스낵의 특징이 적혀있었다.

 

참기름의 고소한 풍미와 짭짤함이 더해졌다고 하니 기대감이 상당히 올라간다. 국산 김도 7.5% 들어갔다고 함.

 

한 봉지에 534칼로리.. 애써 못본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영양정보를 확인하고 마음 불편해 하는 나..ㅋㅋㅋ 

 

나트륨 비율이 제일 높고 그 다음이 지방.. 그래도 나름 단백질도 18% 함유돼 있다 ^^

 

평일에 또 열심히 운동하면 되니깐 괜찮아! 괜찮아!

 

 

728x90

 

조금만 먹을 생각에 봉지를 다 뜯지 못하고 구멍 사이로 내용물을 찍어보았다.

 

김부각이라 과자의 색이 검다. 이런 색의 과자를 먹어본 적이 있었던가...?

 

색달랐던 노브랜드 추천상품 김부각맛 스낵 과자의 비주얼

 

 

 

손으로 집었을 때의 크기는 이 정도이며, 딱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이다.

 

처음 비주얼을 봤을 땐 콘칩이랑 비슷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맛도 살짝 콘칩 맛이 났다. 김 맛이 많이 나는 콘칩 같았달까??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진짜 중독성 있어서 먹다보니 결국 한봉지를 다 먹게 됨.................ㅠㅠㅠㅠ

 

 

반응형

 

일반적인 김부각과 비교하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비슷해서 만족하면서 먹은 노브랜드 추천상품 김부각맛 스낵 과자!

 

맥주 안주로도 꽤 괜찮을 것 같아서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