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GS편의점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 가격/오리지널은?

프리유진 2024. 2. 26. 00:06
728x90
반응형

오래 전 타코야끼볼 과자를 정말 맛있게 먹었었다.

 

잠깐 꽂혀서 열심히 먹다가 잠시 기억에서 잊고 있다가 생각나서 찾아봤더니 단종이 됐다는 소식에 남몰래 아쉬워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

 

GS편의점 신상 소개에서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 재출시 소식을 접하게 됐다!

 

 

GS편의점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 가격_1,800원
728x90

GS편의점 어플에서 재고 조회해보고 쏜살같이 달려가서 사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

 

가격은 1,800원이었는데 앱을 통해 픽업할 경우 10%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 것을..ㅠㅠ

 

 

GS편의점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은 해태제과에서 출시한 과자이고, GS편의점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것 같았다.

 

요즘 청양마요맛이 유행이라 기존의 오리지널 맛이 아닌 청양마요맛으로 출시가 된 듯..?

 

 

GS편의점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 한봉지는 총 60g이고 칼로리는 320kcal이다.

 

살을 빼야 하는데 요즘 이렇게 자극적인 음식들이 자꾸 먹고 싶고 그렇네.....ㅠㅠㅋㅋㅋ

 

 

과자 봉지를 개봉하는 순간 강하게 나던 과자 냄새~~

 

청양마요맛이라 매운 청양고추의 냄새가 났다. 내 기준에는 청양고추 냄새는 그렇게 강하진 않았고 일단 과자 냄새 자체가 굉장히 강하고 자극적이었음.

 

 

GS편의점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 과자 한봉지를 다 먹기 않겠다는 생각으로 일단 과자 일부를 그릇에 담아보았다..

 

 

타코야끼볼 오리지널과 비교해 GS편의점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의 과자 색상이 굉장히 붉었다.

 

식감은 여전히 엄청 바삭하고 좋았고, 한입에 쏙 넣어서 먹기 좋은 사이즈이다 :)

 

 

 

GS편의점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 후기

 

짠맛이 좀 강하긴 했지만 나름 맛있었다.

 

하지만 오리지널의 맛이 더 맛있고 좋았음.. GS편의점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은 너무 자극적인 듯한...?

 

오리지널은 적당한 단짠이 참 좋았는데 말이지..

 

기대를 많이 했던 GS편의점 신상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

나쁘진 않았지만 오히려 오리지널 맛이 더 그리워졌달까..?ㅠㅠ 그래도 언젠간 자극적인 맛이 땡길 땐 또 찾게 될 것 같긴 하다ㅋㅋㅋ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