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피코크 맛있게 튀긴 등심돈까스 두툼하고 부드럽네

프리유진 2024. 3. 5. 08:00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통등심치즈돈까스를 다 먹고 난 후!

 

 

 

노브랜드 통등심치즈돈까스 후기 이건 살짝 아쉽네?!

오랜만에 노브랜드 제품 리뷰~ 항상 사는 것만 사다보니 리뷰할 것이 없었는데 얼마 전 새로운 냉동식품을 사봤다. 바로 노브랜드 통등심치즈돈까스~ 밥 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간식으로도 괜찮

freeujin.tistory.com

 

어떤 돈까스로 갈아타면 좋을까 고민하며 장을 보다가 발견한 [피코크 맛있게 튀긴 등심돈까스]

 

후기 개수도 많고 평점도 4.8/5 이라서 한번 사보기로 했다.

 

 

 

피코크 맛있게 튀긴 등심돈까스 가격_10,980원

  

그동안 피코크 제품을 많이 먹어봐서 더 믿고 구매를 할 수 있었다.

 

피코크 제품들은 웬만하면 평균 이상은 하는 것 같음!

 

피코크 등심돈까스는 600g이고 가격은 10,980원이다. 국내산 돈등심을 사용해서 만든 제품 :)

 

 

 

728x9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부드럽고 두툼한 것이 피코크 맛있게 튀긴 등심돈까스의 특징이자 장점인듯!

 

 

요즘은 맛도 맛이지만 튀긴 종류의 냉동식품을 고르는데 있어서 중요한 기준이 되는 것이 바로 조리방법이다.

 

아무래도 후라이팬에 조리해야 하면 번거롭기도 하고 여기저기 기름이 튀어서 난리라.. 웬만하면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으로 구입하려고 한다.

 

피코크 등심돈까스 역시 에어프라이어 전용으로 나와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가 있다.

에프에 조리할 수 없었다면 사지 않았겠지....ㅎㅎ

 

 

돈까스는 총 4장이 들어있고,

 

개별포장이 아니라 한 개의 플라스틱 용기에 한번에 담겨 있었다.

 

장점은 쓰레기가 적다는 것이고, 단점은 4장을 다 먹을 때까지 플라스틱 용기를 보관해 둬야 해서 냉동실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는 것..?ㅋㅋㅋㅋ 일회용 봉지에 소분해둬도 되지만 굳이 쓰레기 만들 필요는 없으니깐...

 

 

 

피코크 맛있게 튀긴 등심돈까스_조리방법

 

돈까스를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할 경우는 따로 해동을 하지 않고 16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돈까스 1개 기준으로 7분씩 두번 총 14분 조리하면 된다.

 

돈까스 개수에 따라 조리 시간이 조금씩 추가되기 때문에 확인해보기!

 

 

나는 두 개를 구웠기 때문에 총 16분을 조리했고 중간에 한번 돈까스를 뒤집어줬다.

 

16분 후에 꺼낸 등심돈까스.. 일단 겉으로 보기엔 맛있게 구워진 듯 했다.

 

 

그릇에 키친 타올깔고 먹기 좋게 가위로 길게 잘라주었다.

 

 

 

피코크 맛있게 튀긴 등심돈까스_맛 후기

 

확실히 노브랜드 통등심치즈돈까스와 비교해서 돈까스 두께가 두툼하다!

 

치즈가 들어가지 않아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그 부분을 감안하더라도 고기 두께가 두꺼움.

 

맛도 훨씬 맛있었다. 일단 노브랜드 돈까스는 엄청 기름져서 느끼했었는데ㅠㅠ 피코크 돈까스는 기름기가 훨씬 덜했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평소에 치즈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라 치즈돈까스를 샀었던 건데.. 피코크 등심돈까스가 훨씬 맛있어서 당분간 돈까스는 이 제품으로 주문해서 먹으려고 한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