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GS편의점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 VS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

프리유진 2024. 4. 3. 23:39
728x90
반응형

내 기준 요즘 GS편의점에서 핫한 빵 두 가지!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이랑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이다 :)

 

GS편의점에 맛있는 디저트가 많이 나와서 넘나 행복~~

 

아무튼 두 종류의 크림빵을 드디어 다 먹어보게 됐는데 비교해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GS편의점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

 

 

GS편의점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은 먹어본지 좀 됐다. 1월에 먹어봤는데 구하기가 어려워서 겨우 구해서 먹어봄.

 

출시한지는 꽤 됐는데도 왜 이렇게 구하기 힘든 것인가?!

 

이때는 잘 몰라서 편의점이 아닌 마트에서 사서 먹었는데 요즘 보니깐 편의점에서 계속 1+1 할인 행사 중이라서 편의점에서 2개 이상 사서 먹는 것이라면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먹는게 가격적으로 훨씬 이득이다!!

 

 

 

 

아무튼 어플로 재고조회를 해가면서 사온 GS편의점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

 

봉지에서 꺼내서 본 첫 인상은 '사이즈가 크다!'는 것. 빵 사이즈가 커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케이스에 담겨 있어서 빵 모양이 예쁘게 잘 유지되어 있는 것도 넘 좋았다.

 

 

 

 

손으로 들었을 때 이 정도 크기. 성인 손 만한 크기이고, 파리바게뜨 단팥빵 사이즈 보다도 컸던 것 같다.

 

 

 

 

크기가 커서 반으로 잘라서 먹으려고 빵을 잘라봤는데 안에 생크림이 정말 한가득 들었다. 감동-

 

안에 빈 공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우유 생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다.

 

크림도 넘 맛있었고 빵도 부드럽고 촉촉했다. 왜 인기가 많은지 납득이 가는 맛이었음.

 

1+1 행사하면 GS편의점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 두 개에 2,800원 이니깐 가성비 최고다. 단, GS페이로 결제해야 함!

 

 

 

GS편의점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이번엔 최근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GS편의점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 후기! 이건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 보다 구하기 더 어려웠다.

 

 

반응형

 

3월에 1+1 이벤트를 해서 더 그랬던 듯.. 2개에 3,000원에 구매했는데 이벤트가 끝난 지금은 1개에 2,700원에 판매중이다.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은 커스터드랑 솔티밀크 두 종류인데 어플로 픽업예약할 때 커스터드 밖에 없기도 했지만 후기도 솔티밀크보단 커스터드가 더 좋아서 솔티밀크를 먹어보지 못하는 것에 대한 아쉬움은 별로 없었다ㅎㅎ

 

먹을 수 있는게 어디인가!!ㅋㅋ

 

 

 

 

패키기자 진짜 너무 귀여운 GS편의점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 빵에 들어간 슈크림과 생크림이 매일유업 제품이다.

 

그래서 가격이 좀 비쌌나...? 밑에 사진 보면 알겠지만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과 비교하면 많이 비싼편이다.. 왜냐하면..

 

 

 

 

크기가 너무 작다!ㅎㅎ 봉지 사이즈에 비해 찰깨크림빵 크기가 너무 작아서 처음에 보고 엄청 당황했음ㅎㅎㅎㅎ

 

봉지를 굳이 이렇게 크게 만들 필요가 있었을까 싶다ㅎㅎ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 크기에 1/3 정도 되려나...? 귀엽네 귀여워ㅋㅋㅋ

 

 

 

 

한입 베어 먹으니 3분의 1이 없어져버린 GS편의점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힝ㅋㅋㅋㅋㅋ

 

비록 사이즈가 작아서 아쉽긴 했지만 안에 쫀득쫀득한 빵 식감도 좋았고 안에 들어있는 커스터드 크림도 맛있었다.

 

 

 

자세히 보면 안에 바닐라빈도 콕콕 박혀있음. 사이즈가 아쉽긴 했어도 맛있었던 GS편의점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GS편의점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 VS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내 선택은?

 

728x90

 

 

두 크림빵 모두 맛있었지만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나는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을 선택할 것 같다!

 

이유는 착한 가격과 빅사이즈 :) ㅋㅋㅋㅋㅋ

 

브레디크 생크림빵은 3월에 이어 4월인 지금도 GS페이 1+1 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

 

또 상대적으로 GS편의점 신상인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에 비해 구하기 쉽기도 하고ㅎㅎ

 

어쨌거나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었던 GS편의점 브레디크 우유 생크림빵과 치카차카초코 찰깨크림빵 커스터드. 크림빵 생각날 땐 앞으로 무조건 GS편의점으로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