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냉동피자 추천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가격, 맛

프리유진 2024. 4. 21. 08:00
728x90
반응형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피자! 웬만한 사람들은 치맥을 외치지만 나는 완전 피맥파다.

 

하지만 요즘 물가도 너무 많이 오르고 배달비도 부담이 돼 집에서는 자주 시켜먹지 못하는 편인데 요즘 냉동피자가 정말 잘 나온다고 해서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를 온라인으로 주문해봤다.

 

 

 

냉동피자 추천_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728x90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가격은 1개의 9,980원이다. 나는 이마트몰에서 세일할 때 사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종종 세일을 하기 때문에 타이밍이 맞을 때 구매해 보는 걸 추천한다.

 

몇 년 전, 시카고 피자가 한창 유행일 때 정말 자주 먹으러 다녔엇는데 이게 대체 몇 년만에 먹어보는 건지ㅎㅎㅎ 완전히 감개무량..

 

 

 

시카고피자는 미국의 4대 피자 중 하나라고! 일반적으로 먹는 피자와 다르게 두께가 두툼하고 치즈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냉동피자 추천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는 토마토소스와 페퍼로니,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다.

 

 

 

 

냉동피자 맛도 맛이지만 중요한 것은 조리방법!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하다. 가장 맛있게 조리하려면 해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피자의 비닐을 벗긴 후에 16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가 넣고 25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

 

한가지 추가 팁은 조리 후에 피자를 바로 꺼내지 말고 치즈가 충분히 다 녹을 수 있게 5분 정도 기다린 후에 꺼내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상자에서 꺼낸 피코크 시카고 피자!

 

시카고 피자 자체가 원래 사이즈가 작은 거라서 크지 않을 거라는 건 알고 있었다. 지름은 약 16cm 정도 되는 듯.

 

사이즈 보다도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치즈의 양이었다. 한눈에 보기에도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간 것 같았는데 옆으로 넘칠 정도였음.

 

 

 

 

봉지 안에 떨어져 있던 치즈도 알뜰살뜰 얹어준 후에 미리 160도로 예열해 둔 에어프라이어에 피코크 시카고 피자를 넣어주었다.

 

밑에는 종이호일 깔아주었음 :)

 

 

 

 

이렇게 피자 두께가 엄청 두툼하다.

 

혹시나 두께 때문에 피자가 너무 퍽퍽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됐었음ㅎ

 

 

 

 

두껍게 올라간 치즈 아래로 페퍼로니가 보이는데 몇 개가 들어갔는지는 가늠하기 힘들었음.

 

아무튼 맛있게 구워지길 바라면서 에어프라이어 안으로 입장!!

 

 

 

 

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에어프라이어는 온도조절하는게 다이얼식이라... 160도 보다 살짝 높게 설정을 한건지.. 피자가 살짝 타서 나왔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심하게 탄 건 아니라서 괜찮았음. 오히려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좋아! 정신승리ㅎ

 

 

 

 

종이호일째 꺼내서 그릇에 옮겨 담은 후에 먹기 좋게 피자를 4등분으로 잘라 단면을 봤는데

 

안쪽까지 페퍼로니가 겹겹이 쌓여있었다!!! 게다가 치즈 양이 진~~짜 많아서 폭포처럼 흘러내렸음ㅎㅎ

 

겉에서 본 피자 두께 때문에 도우가 두꺼울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냉동피자 추천으로 전혀 손색이 없었던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냉동피자 추천_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총평

 

 

근데 먹어보니 안쪽은 살짝 차가워서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렸는데 피자가 마구마구 흘러내림ㅋㅋㅋㅋㅋㅋ

 

와- 치즈 양 무엇인지...? 그리고 치즈가 모짜렐라, 고다, 체다 이렇게 3가지가 들어가 있어서 색도 예쁘고 맛의 풍미도 넘 좋았다. 비록 비주얼은 좀..ㅎㅎㅎ

 

안에 토마토소스와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식감도 전혀 퍽퍽하지 않고 오히려 치즈 떄문에 부드러웠다.

 

반응형

 

만원도 되지 않은 금액을 생각하면 정말 괜찮은 피코크 시카고 피자! 가격을 떠나서 진짜 맛있었다..

 

입안 가득 치즈를 먹는 느낌도 너무 좋았음.. 치즈 덕후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맛임ㅋㅋㅋㅋ

 

가성비도 맛도 완전 최고였던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 자신있게 냉동피자로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