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쇼핑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웜베이지.. 흙색...?!

프리유진 2023. 11. 5. 20:33
728x90
반응형

생일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디얼 어딕트 립글로우를 받았다!

 

마침 쓰고 있던 립밤이 얼마 남지 않아서 새로 사려고 생각 중이었는데~ 필요한 선물을 받게 돼서 더욱 기뻤던.. :)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좋은 점은 받는 사람이 원하는 옵션으로 변경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728x90

평소에도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를 사용했었고 색상은 언제나 고민할 것도 없이 코랄이었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른 선택을 했다.

 

가을맞이로 베이지 컬러를 사용하고 싶어서 새로 출시된 색상인 [웜베이지]를 선택함.

 

 

며칠 수 도착한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패키지가 넘 예뻐서 보자마자 기분이 좋았다 :)

 

 

선물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본품~

색상은 주문한대로 웜베이지! 39호이다.

 

 

케이스에 붙은 스티커 색이 굉장히 진해서 슬슬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ㅋㅋㅋㅋ

 

 

직전까지 맥 립밤을 쓰고 있었는데 확실히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 케이스가 더 고급스럽고 예쁘다ㅎㅎ

 

 

케이스 디자인 사진으로 찍고 나서 드디어 케이스를 오픈했는데 웜베이지 색상이 생각보다 훨씬 진해서 굉장히 당황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마치 흙색....??

 

 

반응형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웜베이지!!

 

완전 진해 보이는데 막상 바르면 투명하게 발색이 돼서 보이는 것처럼 진하지 않다. 다만 나 같은 경우 발랐을 때 너무 생기가 없어보여서ㅠㅋㅋ 입술 한쪽에 다른 립을 한번 더 발라서 사용하고 있다.

 

색상이 나랑은 잘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평소 사용하던 색상보다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나름 만족하며 쓰고 있다.

 

무엇보다 발림성이나 입술 보습 효과가 좋아서 만족스러운 디얼 어딕트 립글로우 웜베이지! 가을, 겨울에 잘 쓸 수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