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쇼핑

이마트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 이렇게 끓여야 맛있네!

프리유진 2023. 11. 22. 22:00
728x90
반응형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짬뽕!

 

안타깝게도 아직 집 주변에 맛있는 짬뽕집을 찾지 못했는데 이런 아쉬움을 달래줄만한 짬뽕 밀키트를 찾았다. 바로 이마트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

 

 

728x90

주문하기 전에 블로그 후기도 찾아봤는데 웬만한 중국음식점에서 배달 시켜먹는 것보다 맛있다고 해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버린 이마트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 :)

 

 

밀키트 1개에 2인분의 식재료가 들어있고 냉동보관해야한다고 한다.

 

 

조리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소스를 끓는 물에 넣어 녹인 후에 팬에 부어 끓여주고 면은 따로 삶은 다음에 면에 소스를 부으면 된다고.

 

하지만! 나는 더 맛있게 먹고 싶어서 조금 다르게 만들어보기로 했다.

 

 

일단 이마트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의 구성을 살펴보자면,

짬뽕소스와 중화면이 1인분씩 각각 포장되어 있다.

 

개별 포장되어 있으니 혼자서 만들어 먹기에도 완전 굿굿 :)

 

 

냉동보관했기 때문에 꽝꽝 얼어있던 소스.

자세히 보이진 않지만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것 같았다.

 

 

이마트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 조리법

냄비에 물을 붓고 끓어오를 때 소스를 넣고 완전히 녹을 때까지 물을 끓여준 뒤에 일단 냄비에서 소스를 꺼내놓았다.

 

 

그 다음엔 면을 삶을 차례!! 끓는 물에 삶은 면을 잠시 채에 받쳐두었다.

 

이마트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 조리법대로라면 면에 바로 소스만 부으면 끝이지만 나는 한 단계를 더 추가했다.

 

 

반응형

바로 짬뽕 국물을 한번 더 끓이면서 면을 넣어주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면에 짬뽕 국물이 베어들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음. 그냥 면에 소스를 부으면 뭔가 따로 노는 느낌이랄까..?

 

예전에 정말 좋아하는 육개장 칼국수를 포장해 집에서 조리해서 먹었는데 그때 터득한 나만의 하찮은 비법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완성한 이마트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

 

일단 채소와 고기 같은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았다. 기대이상의 퀄리티였음.

 

 

국물이 깔-끔하고 얼큰해서 정말 맛있었다.

배달로 먹는 짬뽕은 대부분 굉장히 기름진데 이마트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는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음.

 

배달 짬뽕보다 가격도 저렴하지만 대신 양은 조-금 적을 수 있다.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 맛과 양이면 훌륭하다는 생각!

 

넘넘 만족하면서 먹었던 이마트 피코크 초마짬뽕 밀키트, 재구입 의사 200%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