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쇼핑

올바른습관 산양유단백질 분말 먹어본 후기!

프리유진 2023. 11. 13. 22:16
728x90
반응형

요즘 뜨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산양유단백질!

 

아빠가 건강 생각해서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검색 끝에 구매를 결정하게 된 제품이 바로 올바른 습관 산양유 단백질이다.

결제는 아빠 카드로 :)

 

 

올바른 습관 산양유단백질은 쿠팡에서 구매했다.

 

용량은 220g이고, 가격은 22,900원!

 

 

반응형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개수가 많아서 가격이 비싼편이라 부담스럽기도 했고, 일단 먹어본 후에 계속 먹을지 말지 결정해야 할 것 같아서 가격도 용량도 딱이었음.

 

 

산양유 단백질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던 인쇄물.

 

운동하는 사람들이 단백질 보충 용도로 먹어도 좋을 것 같고..

설명에 적힌 걸 보면 연령과 성별 불문하고 누구에게든 좋은 듯?!ㅋㅋㅋ

 

주문하기 전 걱정했던 것 중 하나는 유당불내증이다. 우유 먹으면 배탈이 나기 때문에 산양유 단백질을 먹어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다행히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2021년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개로 쿠팡랭킹 1위라고 해서 더 믿음이 갔던 올바른 습관 산양유 단배질 :)

 

 

통이 상당히 크다! 먹고 있는 분말타입의 영양제가 100g인데 그 통에 비해서 3배 이상은 큰 듯?!

영양정보를 보니 단백질 비율이 높긴 높다!

 

 

섭취방법은 간단하다. 동봉된 계량스푼으로 하루 1회 또는 2회 산양유 단백질을 한 스푼 먹으면 된다고.

요거트나 시리얼, 샐러드 토핑으로 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그닥.. 내키지는 않음ㅎㅎㅎ

 

 

728x90

세이프티 실을 제거하니 우유 냄새가 나서 기분이 좋았다! 뽀얀 파우더가 뭔가 분유스러웠음.

 

산양유 단백질은 냄새가 나거나 비린 맛은 없었다. 우유나 물에 타서 먹으라고 했지만 그냥 스푼에 담아서 입에 털어넣고 물 마시는 게 훨씬 간편하고 좋다.

 

냄새도 없고 먹기 편해서 좋음. 아직 먹은지 얼마되지 않아서 효과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아무래도 안 먹는 것보다 좋지 않을까 싶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