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쇼핑

일본 스타벅스 카라멜라떼 프리미엄 믹스 아이스로 즐기기

프리유진 2023. 10. 14. 20:09
728x90
반응형

지인이 일본 여행가서 사온 거라며 일본 스타벅스 카라멜라떼 프리미엄 믹스를 선물해줬다.

 

사무실 간식 서랍에 고이 넣어두고 있었는데 커피 머신에 문제가 있던 날, 일본 스타벅스 카라멜라떼가 생각남 :)

 

 

일본 스타벅스 카라멜라떼 프리미엄 믹스

카페인 수혈이 시급했지만 블로거의 본분을 잊지 않고 기록하기 위한 사진을 찍었다. 라떼는 믹스로 잘 안마시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했다.

 

더구나 일본 여행에서 사올 정도라면 분명 맛이 있을 것이란 생각에 기대가 많이 됐음. :)

 

 

728x90

조리법이란게 따로 있겠냐만은... 그래도 이런 믹스 커피의 생명은 바로 물의 양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넣어줘야 하는지 미리 숙지해둬야 한다.

 

 

일본 스타벅스 카라멜라떼 프리미엄 믹스는 총 4개의 스틱이 들어있다.

 

 

카라멜라떼여서 그런지 일반 아메리카노 믹스보다 사이즈가 크다. 짧뚱한 비주얼이 왠지 모르게 귀여움ㅋㅋㅋㅋ

 

 

라떼라서 우유 분말? 같은게 들어있나보다. 컵에 믹스를 넣자마자 달달한 카라멜 향이 올라와서 넘 좋았다.

 

 

라떼는 아이스로 마시는 거 좋아해서 얼음 띄워서 아이스 카라멜 라떼로 즐겼다.

 

사실 맛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다. 맛이 없을 거라기 보다는 그렇게 특별하진 않겠거니 생각했는데 아니었음. 일단 커피 위에 크림이 엄청 부드럽고 고급진 맛이었다.

 

믹스로 먹었던 라떼 중에서 일본 스타벅스 카라멜라떼 프리미엄 믹스가 제일 맛이 고급스럽고 좋았다.

 

 

반응형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인증샷까지 찍고 선물해 준 친구에게 전송함ㅋㅋㅋㅋ

 

일본 스타벅스 카라멜라떼 프리미엄 믹스 정말 맛있으니 집이나 회사에서 맛있는 카라멜 라떼가 먹고 싶다면 꼭 사서 드셔보시기를 추천함

 

이제 2개 남았는데 최대한 아껴먹어야겠다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