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쇼핑

로지텍 무소음 페블마우스2 M350S 도브화이트? 그레이 같은데..

프리유진 2023. 10. 16. 01:00
728x90
반응형

2년 동안 잘 쓰던 마우스가 고장났다.

 

어떤 걸로 살까 고민했지만 결국 써왔던 로지텍 무소음 페블 마우스를 다시 사기로 함.

 

 

로지텍 무소음 페블 마우스2 M350S

728x90

원래 썼던 마우스 제품명은 M350이었는데 이번에 신제품으로 나온 무소음 마우스 제품명은 로지텍 페블마우스2 M350S이다. 이름이 참으로 길구나?!ㅎㅎ

 

지금 이벤트 중이라 마우스를 사면 사은품으로 마우스 파우치를 함께 준다. 개이득 :)

 

 

이런 저런 설명이 적혀있지만 뭐...ㅎㅎㅎ

 

 

 

이전 제품에 비해 포장이 꽤 고급스러워졌다.

 

옛날에는 그냥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있었는데 이번 신제품 로지텍 페블마우스2 M350S는 더스트백 같은 곳에 넣어져 있음.

 

 

박스 안에 간단한 사용법이 적혀있다. 그림 설명이 이해가 쉬워서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음

 

 

로지텍 무소음 페블 마우스2 M350S 도브화이트

나는 이번에도 화이트 색상을 골랐는데 신제품은 컬러명이 이전과 조금 달랐음.

도브화이트인데 실제로 받아보니.. 음... 화이트가 아닌 그레이여서 살짝 당황했다.

 

 

뚜껑을 열어보니 건전지가 들어있었고, 신제품에는 수신기가 따로 들어있지는 않았음.

 

사실 상세 페이지에 적힌 내용을 자세히 보지 않아서 수신기가 미포함인 줄 모르고 꽤나 당황했다ㅋㅋㅋㅋㅋ

 

 

반응형

왼쪽이 로지텍 무소음 페블 마우스2 M350S 도브화이트이고, 오른쪽은 그냥 M350 화이트!

 

두개를 같이 놓고 비교하니 더 비교가 된다. 왜 이름을 도브 화이트로 지은 것일까...?

 

 

파우치는 또 화이트 색상ㅋㅋㅋ 잘 쓰게 될 것 같진 않지만 그래도 파우치가 꽤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다.

 

로지텍 페블마우스는 예전에도 사용한 제품이었고 만족하면서 썼기 때문에 다시 재구매한 것!

 

사실 기계를 잘 몰라서 이전과 비교해 정확히 어떤 점이 업그레이드 된건지 잘 체감은 안되지만ㅋㅋㅋㅋ 무소음도 여전히 만족스럽고 휴대성도 좋고~ 디자인도 예뻐서 잘 사용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