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로컬 추천 이천아울렛 맛집 멸치국시와 돈까스 2호점

프리유진 2024. 4. 25. 05:00
728x90
반응형

주말에 이천아울렛으로 쇼핑을 갔었다.

 

아울렛 안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을까 생각도 했지만 작년에 갔을 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 잡기도 힘들고 아무래도 가격대도 좀 있는 편이라 근처 이천아울렛 맛집으로 유명한 멸치국시와 돈까스 2호점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엄마가 이천에 사는 지인분한테 추천받는 이천아울렛 맛집이라고 했다!

 

오후 3시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쇼핑 마치고 출발하면서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해뒀는데 음식도 엄청 빨리 나오고 이천아울렛에서 약 1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였기 때문에 굳이 예약까진 안해도 됐을 뻔 했음ㅎㅎ

 

 

 

 

2호점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식당 내부가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다.

 

오후 2시 30분쯤 갔더니 손님도 많지 않아서 우리 입장에서는 좋았음ㅎㅎ

 

 

 

 

우리 가족은 미리 전화로 멸치국시, 수제 돈까스, 코다리비빔국시를 주문했다.

 

원래 엄마는 홍매수제비를 먹고 싶어했는데 계절메뉴여서 주문이 불가능했다.

 

 

 

728x90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해뒀기 때문에 도착했을 때 테이블에 이미 음식이 세팅돼 있는 상태였다.

 

다만, 멸치국시는 불을 수 있어서 우리가 도착한 후에 바로 내어주셨음.

 

 

 

이천아울렛 맛집 멸치국시와 돈까스 2호점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멸치국수!

 

7천원으로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었는데 아빠 입에는 조금 짜다고 했음. 하지만 나랑 엄마는 괜찮았다!

 

 

 

엄마가 주문한 코다리 비빔국수. 가격은 9천원!

 

새콤달콤해서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딱이겠더라. 특히 여름되면 생각날 것 같았음. 나름 맛있게 잘 먹었다.

 

 

 

멸치국수와 함께 대표메뉴인 수제돈까스.

 

양이 적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돈까스 두 장이 겹쳐져 있다. 주문한 메뉴 중 가장 비싼 12,000원의 가격이었지만 요즘 물가 생각하면 괜찮은 금액이었다. 그리고 국수 가격이 워낙 저렴했기에..ㅎㅎ

 

 

 

 

반응형

 

유자소스였던 것 같음.. 상큼해서 맛있었던 샐러든 :) 배가 고파서 진짜 싹싹 긁어먹었다.

 

돈까스도 맛있었음.

 

 

 

김치는 직접 담그지 않고 중국산 김치를 사용하는 것 같았다. 맛이 괜찮아서 3번 리필해서 먹었다.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먹으면 된다.

 

맛도 가격도 괜찮았던 이천아울렛 맛집 멸치국시와 돈까스 2호점. 아울렛에서 쇼핑 후 근처에서 식사할 만한 식당으로 괜찮은 것 같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