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이마트 추천템 피코크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로 다이어트

프리유진 2024. 2. 19. 22:55
728x90
반응형

언제부턴가 좋아하게 된 단호박!

가을이 되면 시즌한정으로 나오는 단호박 디저트 먹으러 다닐 정도로 단호박을 좋아한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단호박샐러드도 정말 좋아하는데 은근히 먹을 기회가 많지 않은 편이다.

 

그런데 이마트몰에서 장을 보던 중에 피코크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를 발견하게 된 것!! 너무 신나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까지 완료했다 :)

 

 

이마트 피코크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 가격_7,680원

 

728x90

패키지 디자인도 세련되고 예뻤던 피코크의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

 

 

샐러드와 같이 먹어도 좋고 모닝빵에 넣어 먹어도 맛있다고 한다. 빵에 넣어서 먹을 생각은 못했는데 나중에 꼭 한번 빵과 같이 먹어보고 싶다.

 

피코크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는 500g이고 총 칼로리는 985kcal이다.

 

내용물은 단호박과 크랜베리 두 가지로 매우 심플함. 구성이 단순해서 그런지 괜히 다이어트에 더 좋을 것 같은 그런 느낌ㅋㅋㅋㅋ

 

보관은 반드시 냉장보관해야 한다. 양이 은근히 많기 때문에 덜어먹고 남은 것은 냉장고로~

 

 

피코크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는 이렇게 둥그런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다.

 

플라스틱 용기가 허접하지 않고 은근 튼튼한 편이다.

 

2023년 11월 12일에 주문해서 먹었고 유통기한은 한달이 좀 안 되는 기간이기 때문에 빨리 먹어야 한다.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푼 것처럼 동그랗게 담고 싶었는데 역시나 숟가락으로는 한계가 있었다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좀 더 작은 사이즈의 예쁜 그릇도 사고 싶어지네..

 

그릇 욕심이 많은 편(하지만 그릇이 많지는 않아서 언젠간 진열장 가득 예쁜 접시와 컵을 두고 싶은 소망이 있음...)

 

 

 

이마트 피코크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 후기

   

마침 이날 집에 샐러드가 있어서 저녁에 샐러드에 피코크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도 같이 먹어줬다!

 

토핑이 가득 올라간 양상추 샐러드에 단호박 샐러드를 함께 먹으니 포만감이 너무 좋았음. 게다가 단호박 샐러드 자체도 넘 맛있었다.

 

 

반응형

건크랜베리가 들어가 있어서 중간중간 새콤한 맛이 더해져 맛의 조화가 무척이나 좋았다.

 

물론 한번에 너무 많은 양을 먹으면 좋지 않겠지만 적당한 양을 먹어준다면 꾸준히 다이어트 식단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 맛없는 식단으로 하면 오래 유지할 수 없다는 단점이...ㅎㅎ

 

맛있는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고자 한다면 만족스러운 이마트 제품 피코크 크랜베리 단호박 샐러드 :)

 

조만간 또 주문해서 먹어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