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상

광명역 공유오피스 지스페이스 회의실 이용 후기

프리유진 2022. 11. 20. 22:44
728x90
반응형

회사에서 분기별로 진행되는 브리핑.

각 지역에서 참여하기 때문에 KTX역이 있는 광명역 공유오피스 지스페이스 회의실에서 진행이 된다.

 

 

입사하고 첫 브리핑 참석이었기 때문에 처음 방문한 기념으로 사진을 찍어보았다. 광명역 맞은 편 D주차장에 있는 공유오피스 지스페이스 회의실.

 

입구를 살짝 헤맸지만 다행히 늦지 않게 도착했다. 심지어 1등으로 도착함ㅎㅎ

 

 

반응형

광명역 공유오피스 지스페이스 회의실의 프론트를 지나쳐 안으로 들어오면 오른편에 대기공간 겸 셀프바, 노트북과 프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작은 라운지(?) 같은 공간이 있다.

 

 

문구류와 노트북, 프린트가 준비돼 있기 때문에 간단한 업무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작지만 나름 알찬 공간!ㅋㅋㅋ 급하게 출력해야 할 문서들이 있을 때 정말 요긴하게 쓰일듯. 파일철까지 있다!

 

 

그리고 바로 맞은 편에 있던 셀프바에는 각종 차와 커피들이 구비돼 있었다. 한켠엔 충전기도 있음.

 

 

아메리카노는 카누와 스타벅스, 카노의 각종 라떼들, 맥심 믹스커피, 율무차, 그리고 각종 차 종류들이 있었다! 우리 회사에도 커피랑 차 종류 이렇게 다양하면 참 좋겠다ㅠㅠ

 

이 날 날씨가 추웠던 탓에 나는 스타벅스 스틱커피를 따뜻하게 타서 먹었음. 마음 같아서 종류별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던 ㅋㅋㅋㅋㅋ

 

 

벽에는 지스페이스 회의실 사용시 주의해야할 사항들이 적혀있다.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크진 않았고 회의실은 A, B, C 총 3개가 있었음. 이 날 우리회사에서 빌린 회의실은 B였다.

가장 큰 회의실이 A, 가장 작은 회의실이 C!

 

 

회의실 B의 수용인원은 총 16명이다. 시설이 꽤 잘되어 있었다.

 

 

상당히 넓은 규모! 각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사용하기에 굉장히 편리했음.

 

 

그리고 이렇게 인원수에 맞게 다과도 준비돼 있다. 맛있는 과자들이 많았는데 아쉽게도 나는 물만 마심ㅎㅎㅎ

 

 

728x90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과 회의 장소로 딱이었던 광명역 공유오피스 지스페이스 회의실. 접근성도 좋고 시설과 서비스가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 곳.

 

괜찮은 공유오피스를 찾고 있다면 만족하며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