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행궁동 카페 허스트커피에서 평화로운 티타임

프리유진 2023. 3. 27. 21:17
728x90
반응형

카페가 정말 많은 행궁동! 그래서 갈 때마다 새로운 카페를 찾아가는 재미가 있다.

이번에 행궁동 카페로 선택한 곳은 바로 허스트커피!

 

 

반응형

멀리서 놀러 온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고고! 작은 골목 안에 있는 허스트커피는 주택을 개조한 카페이다. 1월에 갔더니 아직도 크리스마스 장식이 남아있었음.

 

 

행궁동 카페 허스트커피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밤 11시까지. 행궁동에 있는 카페 치고 엄청 늦게까지 영업하는 것 같음.

 

 

허스트커피는 스콘이 유명한 것 같았다.

 

카페에 들어갔을 때 스콘 냄새가 정말 좋았고 진열대에 먹음직스러운 스콘들이 많았는데 배가 불러서 먹지는 못했음ㅠㅠ 아쉽다 아쉬워...

 

 

전체적으로 카페 내부 조명이 낮아서인지 차분한 느낌이 많이 들었다.

자리마다 테이블이랑 의자 디자인이 전부 달라서 더 감각적으로 느껴졌던 허스트커피 매장 인테리어.

 

 

그리고 이때 침실 벽에 걸을 패브릭포스터에 꽂혀있던 때라서 유독 눈길이 갔던 패브릭 포스터.

하지만 아직도 내 침실 벽면은 아무것도 없이 휑-한 상태ㅋㅋㅋ

 

 

728x90

우리가 주문한 건 허스트커피의 시그니처인 허스트커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담겨져 나오는 트레이도 너무 좋고..

커피 마시기 전에 빼놓을 수 없는 인증샷 타임 :)

조명이랑 테이블이 예뻐서 감성사진을 건질 수 있었다.

 

 

허스트커피는 내 입엔 너무 달았다. 배가 많이 부른 상태가 살짝 헤비하게 느껴지긴 했는데 배부름이 덜했다면 훨씬 맛있게 마실 수 있었을 것 같다.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음. 스콘이랑 같이 먹었으면 얼마나 맛있었을까...?ㅋㅋㅋ

 

아무튼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행궁동 카페 허스트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