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수원 행궁동 카페 본지르르 너무 힙해 :) + 애견동반 가능

프리유진 2023. 4. 3. 21:56
728x90
반응형

새로운 카페가 많이 생겨서 신상 카페를 찾아가는 재미가 있는 행궁동!

 

이번에 다녀온 곳은 행궁동 카페 [본지르르]이다. 이곳 역시 첫 방문 때(토요일)는 자리가 없어서 실패하고 두번째 방문에 겨우 하나 남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다.

 

 

행궁동 카페 본지르르는 공간 자체가 그렇게 넓지 않은데다 테이블 마다 간격이 넓어서 자리가 많지는 않다.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고 부지런히 갔는데도 손님들로 꽉 차 있었음.

 

 

728x90

자리마다 서로 다른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들. 가구들이며 조명들 디자인이 무척이나 예쁘고 감각적이었다. 차분하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음.

 

 

우리가 앉은 자리는 창가 테이블! 바로 문 앞이긴 했지만 나름 화성행궁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라 마음에 들었다.

 

 

행궁동 카페 본지르르에 갔을 때 식중독 때문에 고생한지 얼마 되지 않았어서 커피 대신 차를 마셨음ㅠㅠ 케이크도 안먹어야 했지만.. 전 날 먹은 점심이 마지막 식사였기에 너무 배가 고파서 조금만 먹음ㅎㅎ

 

커피를 마시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차도, 케이크도 너무 맛있었다. 무엇보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반응형

그리고 본지르르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이다. 앞 테이블에 손님이 데려온 강아지가 의자에 얌전히 앉아있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나중에 친구 반려견과도 함께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음.

 

애견동반 가능한 행궁동 카페 본지르르. 주말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는 것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