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광장시장 맛집 창신육회 본점과 이영자 호떡 클리어~

프리유진 2023. 3. 13. 07:00
728x90
반응형

12월 31일에 가족과 함께 종로 나들이를 갔다. 가장 먼저 간 곳은 광장시장 맛집 창신육회 본점!

창신육회는 전에도 2번 갔던 적이 있는데 이번엔 처음으로 창신육회 본점으로 가봄.

 

 

광장시장 내 좁은 골목에 있던 창신육회 본점. 이 골목은 항상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만 했었는에 이날은 좀 이른 시간에 와서 비교적 한산했다.

 

 

덕분에 대기 없이 바로 식당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우리 가족이 자리를 잡고 몇 분 안되서 바로 손님들이 우르르 몰려들어옴ㅎㅎ 운이 좋았다.

 

 

반응형

식사까진 아니고 간단히 요기만 하기로 해서 육회, 특육회비빔밥, 잔치국수를 주문했다.

 

 

너무 맛있었던 광장시장 맛집 창신육회 본점의 육회! 성인 4명이 먹으니 순식간에 사라져버림ㅋㅋㅋ

 

 

특육회비빔밥이라 육회 양이 어마어마했던 비빔밥도 맛있었고.

 

 

잔치국수는 무난무난했지만 따뜻한 국물이 있으니깐 좋긴 했음.

이렇게 먹고 나서 나중에 추가로 간천엽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네ㅎㅎ

 

 

728x90

광장시장 맛집 창신육회에서 먹고 나오는 길에 입구에 있는 호떡 가게에서 호떡을 사먹었다.

 

여기도 줄이 꽤 길었는데 솔직히 줄 설 정도의 맛은 아니고 평범한 호떡인데ㅋㅋㅋ 방송의 힘이 대단하긴 하구나ㅎㅎ 꿀호떡보단  꿀치즈호떡이 맛있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