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쇼핑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설록 오땡큐티박스 언박싱

프리유진 2024. 3. 6. 00:15
728x90
반응형

특별한 날 지인에게 선물하기 너무 좋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

주는 것도, 받는 것도 정말 기분이 좋은데 :)

 

감사하게도 얼마전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설록 티하우스 오땡큐티박스를 선물받아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설록 오땡큐티박스

  

카카오톡 선무라기 오설록 오땡큐티박스 구성은 이러하다

 

티백이 들어있는 박스와 쇼핑백 2개, 그리고 작은 종이상자(안에 내용물은 아래에서 공개!)로 총 4가지로 구성되어 배송이 왔다.

 

 

두 가지 디자인의 쇼핑백이 있었는데 꽃이 그려진 첫번째 디자인의 쇼핑백이 선물용으로 더 예쁘고 고급스러워 보인다.

 

초록색의 쇼핑백은 약간 마케팅 용도로 준 것 같음.. 쇼핑백 들고 다니면 아무래도 광고 효과가 있으니깐ㅎㅎ

디자인이 조금만 더 예뻤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다.

 

 

6개의 티박스가 들어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설록 오땡큐티박스!

 

은은한 노란색의 상자에 Thank you 라는 문구가 적혀있음 :) 적당히 고급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상자 뒷면에는 티박스 종류별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차를 우려내는 방법이 적혀있었는데 녹차와 발효차의 우리는 법이 조금 달랐다!

 

녹차 : 150ml 물을 70도로 끓여 1분 30초 동안 우려내기

발효차 : 150ml 물을 90도로 끓여 2분 동안 우려내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설로 오땡큐 티박스는 차 종류에 따라 우리는 방법에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방법을 잘 숙지해서 최상의 맛으로 즐겨봐야겠다.

 

 

상자 뚜껑을 개봉했는데 티박스 색감이 너~~무 예뻐서 기분이 정말 좋았다!!

 

예쁜 건 확대해서 보기!ㅋㅋㅋ

 

 

노란색의 제주 유채&꿀 티

 

 

오렌지 색의 제주 삼다 영귤 티

붉은 색의 제주 동백꽃 티

 

 

하늘색의 삼다 꿀배 티

 

 

녹색의 제주 순수녹차

 

 

카키색의 제주 난꽃향 티

 

각 차의 특징을 잘 살린 티박스 컬러들 :)

 

 

반응형

상자 뿐 아니라 티백을 담은 포장지 역시 동일한 색상이었는데 6개를 나란히 놓아두고 보니 정말 예뻤다.

 

이렇게 실용적이면서 예쁜 선물을 받으면 정말 기분이 좋다고~~

 

그렇지 않아도 최근들어 밤에 따뜻한 차가 마시고 싶을 때가 종종 있었는데, 이렇게 티 세트를 선물로 받으니 너무 고맙고 기분이 좋았다.

 

 

아! 그리고 작은 종이상자 안에는... 증정용 티백 3종과 그린티 웨하스 1개가 들어있었다 :)

 

개인적으로 웨하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음. 차와 함께 즐기기 괜찮은 간식!!

 

 

728x90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설록 오땡큐 티박스 세트!

 

구성도 너무 괜찮았고, 무엇보다 패키징 디자인이 예뻐서 선물받고 나서 기분이 진짜 좋았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너무 좋아질 것 같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설록 오땡큐 티박스 세트~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하고 귀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정말 강력하게 추천해 주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