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쇼핑

아우스디오 호피 에코백 소재 및 착장

프리유진 2023. 12. 26. 16:58
728x90
반응형

대만여행을 준비하면서 가방을 하나 샀다!

 

여행 중에는 가방에 짐을 많이 넣고 다니기 때문에 휘뚜루 마뚜루 편하게 들 수 있는 에코백을 사면 좋겠다 싶었는데 예전부터 눈여겨 보고 있었던 아우스디오 호피 에코백을 구매하게 됐다.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우연히 아우스디오 호피백의 광고를 보게 됐는데

 

내가 평소에 즐겨입는 옷 컬러나 스타일에 딱이겠다 싶기도 했고, 여기저기서 호피 에코백을 많이 찾아봤지만

아우스디오 호피백 무늬가 제일 예뻤고, 가방 디자인도 가장 괜찮았다.

 

 

지퍼백에 담겨 배송이 온 아우스디오 호피백.

 

올해가 검은토끼해여서 검은 토끼모양으로 디자인된 2023년 달력이 같이 들어있었다. 귀여워서 화장대 거울에 끼워놓긴했는데 23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다.

 

 

지퍼백 겉면에는 아우스디오 호피 에코백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센스!!

 

 

728x90

후기에서 봐서 알고는 있었지만 소재는 좀 아쉽긴했다ㅎㅎ 약간 뻣뻣한 마 소재 같은 소재랄까...?

 

천 뒷면에 손을 대면 좀 비친다ㅎㅎ

 

여름에 들면 좋을 소재일 것 같긴 하지만 다행히 대만은 춥지 않으니깐 오케이!

 

 

아우스디오 호피 에코백 안은 이렇게 수납공간 분리가 되어있어서 여러가지 소품을 넣기에 편리했다.

 

에코백의 경우 대부분 공간이 나눠져 있지 않기 때문에 여러 소품을 넣으면 엉켜버려서 뭐 하나 꺼내기가 힘든데 자주 꺼내게 될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구분해서 넣으니 여러모로 편했음.

 

 

반응형

대만여행에서 입었던 옷 중에 아우스디오 호피백과 가장 찰떡이었던 착장 :) 완전 블랙 앤 화이트ㅎㅎ

 

어깨끈 길이가 길어서 한번 묶어주니깐 길이가 딱이었다. 크로스로 들려면 묶지 않는 것이 좋음.

 

가격도 37,5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더욱 좋은 아우스디오 호피 에코백. 무난하고 편하게 들 호피 무늬 가방을 찾고 있다면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