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을지로 맛집 장만옥 힙한 홍콩 감성

프리유진 2021. 10. 1. 17:15
728x90
반응형

을지로에서 저녁 약속이 있었던 날이었어요.

을지로 맛집을 검색하다 너무 힙한 식당이 있길래 완전 꽂혀버렸는데 바로 을지 장만옥!!

 

(홍콩은 가본적 없지만) 홍콩 감성이 물씬 나는 식당 모습에 반해 약속 장소로 바로 결정해버렸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기 전 도착했는데도 불구하고 을지로 맛집답게 장만옥엔 웨이팅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바로 입장하지 못하면 40분 이상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 마음을 졸이며 저희 순서까지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랬답니다ㅎㅎ

 

 

 

 

런치를 즐길수도 있지만  을지 장만옥의 힙한 분위기를 만끽하려면 저녁 방문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분위기 정말 힙하지 않아요?? 홍콩 영화 속에서 볼 법한 식당에 들어온 기분이었어요.

화려한 조명의 미러볼이 돌아가고 신나는 음악까지ㅎㅎ 살짝 클럽 같기도?! 내적 댄스를 추며 분위기를 만끽 :)

 

 

 

사진으론 다 담을 수 없는 을지 장만옥의 바이브!!

을지로에 있는 맛집이나 카페는 다른 곳에선 느끼기 힘든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당연히 2인 3메뉴로 주문했어요! 을지로 맛집답게 장만옥에는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아서 고민 끝에 저희는 지삼선, 산동식 마늘쫑면, 돼지갈비 찹쌀찜을 시켰는데요.

 

 

 

지삼선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가지 좋아하는 제겐 완전 취향저격 음식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쌀이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구색 맞추려고 시킨 돼지갈비 찹쌀찜. 밋밋해 보이는 비주얼이지만 의외로 맛있었어요. 저는 저 메뉴만 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1년 전에 갔다 와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ㅎㅎ 돼지갈비에 양념이 살짝 되어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산동식 마늘쫑면. 마늘쫑과 간 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3가지 메뉴가 모두 성공적이었던.

 

맛있는 음식은 기본이고 장만옥만의 힙한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색다른 을지로 맛집을 방문하고 싶다면 만족할만한 곳이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