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신동 카페거리 김성민커피 맛있었던 아인슈페너

프리유진 2021. 10. 9. 23: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유진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신동카페거리 김성민커피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신동카페거리에 김성민커피는 두 곳이 있어요. 한 곳은 본관, 그리고 나머지 한곳은 별관인데요!

제가 다녀왔던 곳은 본관이었어요. 별관까지 생긴 걸 보면 상당히 인기 있는 카페인 것 같아요.

 

 

 

당시 평일에 카페에 평일에 방문을 해서 손님이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평일치곤 사람들이 많은 편이었어요. 최대한 사람들 걸리지 않게 사진 찍느라 조심조심..

 

 

 

신동카페거리 김성민커피는 인테리어가 크게 특색 있거나 하진 않았지만 깔끔했어요. 컬러를 포인트로 줘서 전체적으로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 :)

 

 

 

저는 동네 카페에 오면 아메리카노 대신 시그니처나 다른 커피를 마셔보려고 해요. 이날은 김성민커피에서 아인슈페너를 주문해서 마셨어요.

 

제가 아인슈페너를 주문한 또 하나의 이유는 신동카페거리 김성민커피에서는 모든 음료를 아메리카노로 리필해주기 때문이에요! 그것도 무료로 :) 저는 리필은 하지 않았지만 다른 분들은 참고해서 주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아서 혼자였지만 나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었던 기억이 나요.

 

이번 주말에 신동카페거리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면 김성민커피 조심스레 추천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