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옛소담 찹쌀 손약과 커피 간식으로 딱!

눈누난나히힛 2023. 4. 9. 22:12
728x90
반응형

내가 정말 좋아하는 간식인 약과!

삼립 미니약과를 쟁여놓고 먹을 정도로 평소에 약과를 즐겨먹는 편인데 최근 SNS에서 핫한 약과들이 있어서 호기심에 주문을 해보았다.

 

아무래도 가장 유명한 건 의정부의 장인약과이지만 주문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이나 어려워서 내가 차선책으로 주문한 약과는 옛소담 찹쌀 손약과였다.

 

 

반응형

옛소담 찹쌀 손약과는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했고 한 팩에 약과 9개가 들어있다.

 

사실 구매한지는 좀 됐는데 기억에 4팩을 주문해서 두 팩은 친구에게 선물했던 걸로 기억한다. 약과는 소비기한이 생각했던 것보다 길어서 대량으로 구매해도 부담이 없어서 좋았다.

 

 

냉동실에 넣어놓고 출근할 때 하나씩 꺼내서 오면 오는 길에 자연해동 돼서 아침에 커피랑 먹기 정말 좋다.

낱개씩 포장돼 있는 거 너무 좋음. :)

 

 

미니약과 먹다가 옛소담 찹쌀 손약과 먹으니 큼직한 사이즈가 꽤나 마음에 듦.

 

 

맨 처음 옛소담 찹쌀 손약과를 먹었을 땐 사실 좀 별로라고 생각했음. 단맛이 많이 약한 것 같기도 하고, 쫀득한 식감도 덜해서 실패했다 싶었는데 이게 먹다보니 은근 중독이 되더라ㅎㅎ

 

 

728x90

집에 부모님 놀러오셨을 때 드렸는데 엄마아빠도 맛있다고 해서 나눔해드렸음. 나도 너무 맛있게 먹기도 했고.

 

다이어트 때문에 재주문은 못하고 있지만ㅠ 나중에 정말 생각날 땐 또 주문해서 먹고 싶다.

 

장인약과를 먹어보지 못해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맛있었던 옛소담 찹쌀 손약과! 약과 매니아라면 한번쯤 먹어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