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아이파크몰 용산점, 메뉴 가격

프리유진 2023. 4. 16. 14:16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용산역에 갔다가 비건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가봤다.

풀무원에서 운영하는 플랜튜드 아이파크몰 용산점! 아이파크몰에서 쇼핑하고 헤어지기 전에 저녁을 먹으려고 입장!

 

 

 

 

플랜튜드 아이파크몰 용산점 메뉴별 가격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와 가격을 미리 볼 수 있는 점이 좋았다. 물론 오기 전에 미리 다 알아보고 왔지만ㅎㅎ

 

 

반응형

우리는 순두부 인 헬, 고사리 오일 스톡 파스타를 먹기로 했다. 비건 레스토랑은 아마도 처음인 걸로 기억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메뉴들이 상당히 다양했다.

 

 

비건 레스토랑이어서 그런지 초록색을 메인 컬러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

 

식물들도 꽤 많이 비치해 두어서 초록초록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이었다.

 

 

플랜튜드는 풀무원에서 운영하는 비건 레스토랑이다. 아직까지는 비건 레스토랑을 찾아보기 힘든데 주변에 있다면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다. 물론 음식이 맛있다는 가정 하에.

 

 

테이블 세팅도 너무 예뻤던 플랜튜드 아이파크몰 용산점!!

 

 

고사리 오일 스톡 파스타

매콤해서 더 맛있었던 고사리 오일 스톡 파스타. 마늘향도 좋았고, 브로콜리를 잘게 잘라 구우니깐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

 

 

순두부 인 헬

비건 음식이기 때문에 달걀 대신 순두부가 들어간 순두부 인 헬. 원래 먹고 싶은 스튜가 있었는데 메뉴가 없어서 차선책으로 주문한 메뉴이다. 어차피 토마토 소스가 베이스니깐 비슷하겠지.

 

 

내 기준엔 단맛이 살짝 강한 편이라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음.

 

 

728x90

고사리 오일 스톡 파스타도, 순두부 인 헬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요리만 잘한다면 집에서 만들어 보고 싶을 정도. 하지만.. 내가 만들어서 먹느니 사서 먹는게 훨씬 낫겠지..?ㅎㅎ

 

 

플랜튜드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먹은 고사리 오일 스톡 파스타와 순두부인헬 가격은 각각 15,500원 13,900원.

 

맛있는 한 끼 식사를 마치고 기분좋게 기치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가볼만한 용산역 맛집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아이파크몰 용산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