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인계동 카페도안 다음엔 낮에 가자!(+아몬드 사르륵)

프리유진 2023. 4. 18. 07:00
728x90
반응형

와- 몇년 전부터 가고 싶었던 인계동 카페도안을 드디어 다녀왔다.(사실 올해 초에 다녀옴ㅎㅎ)

 

집에서 먼 곳은 아니지만 인계동은 잘 가지 않다보니 카페도안에 가볼 기회가 없었음.

 

그러다 인계동에서 약속이 있던 날, 저녁 먹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 카페도안을 찾았다. 친구가 먼저 이곳을 가자고 제안해줬고 나는 당연히 OK.

 

 

건물에 간판도 없고 카페 입구에도 역시나 간판이 없는 인계동 카페도안.

입구부터 웬지 모르게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일단 생각했던 것보다 카페 규모가 상당히 넓어서 놀랐고, 금요일 밤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조용해서 두번 놀람ㅎㅎ

 

사실 인계동 카페도안은 바로 앞 공원뷰 때문에 유명한 곳이기도 해서 아마 낮에 더 손님이 많지 않을까 싶다.

 

 

일단 자리 먼저 잡고 카운터로 직행.

 

 

개인 카페임에도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들.

 

 

반응형

시간도 늦었고 배부르니깐 부담없는 쿠키 종류에 더욱 눈길이 갔고, 귀여운 이름이 마음에 들었던 아몬드 사르륵 2개를 주문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몬드 사르륵. 특히 아몬드 사르륵이 어떤 맛일지 궁금했다.

 

 

728x90

일단 고소 달달한 맛이라 커피와의 궁합이 엄청 좋았고, 단단하지 않고 잘 부서져서 베어 먹기에 살짝 불편했음. 그렇다고 한입에 먹기는 아쉽고ㅎㅎ 그래도 맛있었음.

 

디저트도 맛있고 분위기도 조용해서 대화나누기 좋았던 인계동 카페도안. 이제 봄도 됐으니 푸릇푸릇한 공원뷰를 볼 수 있는 낮에 방문하면 더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