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제품

다이소 밀대걸레 직접 사용해 본 후기! 장단점은?

프리유진 2022. 12. 21. 01:00
728x90
반응형

독립을 하면서 예전과는 다른 삶을 살아야겠다고 생각하면서 구매한 다이소 밀대걸레.

 

무선 청소기가 있다면 굳이 사지 않았겠지만 독립하면서 부모님 집에서 안 쓰는 유선 청소기를 가져와 자주 청소하긴 힘들 것 같아서 사용이 간편한 밀대걸레를 사게 됐다.

 

 

다이소에 종류가 다양했는데 내가 구매한 것들은 바로 이것! 다이소 밀대걸레와 여분의 정전기 청소포, 그리고 물걸레 청소포까지 함께 구매했다.

 

이렇게 3개 구매했는데도 가격은 9천원. 다이소 밀대걸레 5천원, 물걸레 청소포 2천원, 정전기 청소포 2천원.

 

 

728x90

다이소 밀대걸레에는 청소포가 20매 포함돼 있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밀대가 회전 가능해 사용이 간편해 보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음. 알록달록한 색이 아닌 연한 그레이와 크림빛이 도는 화이트!! 새하얀 백색은 싼티날 수도 있는데 색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웠다.

 

 

그리고 사이즈를 잘못선택한 물걸레 청소포ㅠ

내가 간 다이소 밀대걸레에는 대형 사이즈가 아닌 일반 사이즈를 샀어야 했나보다;;

 

 

이게 내가 산 다이소 밀대걸레에 딱 맞는 사이즈이다. 200X300mm. 기억해 둬야지.

 

 

청소포는 이렇게 간편하게 끼울 수 있다. 구멍에 손가락으로 쏙 넣어주면 됨.

청소하다가 밀려서 빠지는 거 아닐까 싶었는데 전혀!!

 

 

침대 설치 후 바닥에 쌓인 먼지와 스티로품 잔해, 머리카락 등등ㅎㅎ

이사하고 처음 맞이하는 주말이어서 먼지가 제법 많이 쌓여있었다. 다이소 밀대걸레 성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반응형

내 방 청소를 하고 난 후 청소포의 상태! 먼지가 꽤 잘 달라붙어서 성능은 좋은 편이다. :) 만족 만족!

 

● 장점

유선청소기는 사용이 번거롭고 끌고 다니기가 무거운데 반해 다이소 밀대걸레는 가볍고 먼지도 잘 달라붙어서 청소 효과가 괜찮다.

 

 단점

넓은 방을 밀대걸레 하나로 청소하는 것은 역시나 무리. 원룸이나 아파트의 경우 가볍게 방 하나 청소하는 용도로 사용하면 좋지 않을까 싶음.

그리고 청소 후에 모인 저 먼지들은 또 따로 주워서 버려야 하니 뭔가 일을 두번하는 느낌이었다ㅎㅎ

 

 

정전기 청소포로 먼지 쫙~ 제거한 후 물걸레 청소포로 깨끗하게 마무리 했다.

다이소 밀대걸레 보다 사이즈가 커서 오히려 다행이었음. 저렇게라도 꽂아서 쓸 수가 있으니깐!

 

이사하고 초반에는 청소 열심히 해서 자주 썼었는데ㅋㅋㅋ 요즘엔 또 게을러져서ㅎㅎㅎ 다시 초심을 되찾아서 열심히 사용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