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제품

다이소 추천템 흡착식 후크 너무 간편해

프리유진 2022. 11. 7. 21:51
728x90
반응형

개미지옥 같은 다이소!!

 

그냥 지나치기도 힘들고 들어가면 꼭 천원짜리 하나라도 사서 나오는 편인데ㅎㅎ 이번에는 정말 필요한 물건이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됐다.

 

 

반응형

이번에 산 건 다이소 흡착식 후크.

 

회사에서 마스크랑 핸드타월을 걸어두면 좋을 것 같았는데 접착식은 좀 그렇고 흡착식이 떼었다 부쳤다 하기 편할 것 같았다.

 

 

마침 다이소에 원하는 제품이 있었고 사이즈도 회사에서 쓰기에 딱이었다. 가격은 10개에 1,000원으로 엄청 저렴했음.

 

 

다이소 흡착식후크는 타일, 유리처럼 표면이 매끈한 곳에 사용해야 잘 붙는다.

 

제한 하중은 300g이라고 하니깐 너무 무겁지 않은 물건들을 걸어두는 용도로 사용하면 되겠다. 설치방법이랄 것도 없이 그냥 바로 붙여서 사용해도 되겠지만 따뜻한 물에 담근 후에 붙이면 흡착이 더 잘 된다고 함.

 

 

손에 쥐면 이 정도 사이즈이다. 스테인리스 고리는 360도 방향으로 돌아감.

 

투명한 색이라 마음에 들긴 하는데 나중에 색이 누렇게 변형되진 않을까 살짝 걱정도 된다. 그래도 워낙에 저렴해서 새로 구매하는데 부담은 없음.

 

 

각 자리마다 수납장을 놓고 파티션처럼 사용하고 있는데 표면이 매끈해서 다이소 흡착식 후크를 사용하기 딱이다.

 

 

728x90

이렇게 후크를 두개 붙여놓고 하나는 마스크걸이, 하나는 핸드타월을 걸어놓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그 전에는 그냥 책상 위에 올려놨었는데 아무래도 다이소 흡착식후크에 걸어놓으니 훨씬 정돈돼 보이고 편하다.

 

따로 구멍을 내지 않아도 되고 접착식도 아니라 떼어낸 후 자국이 남지 않아서 공용 공간에서 사용하면 참 좋은 다이소 흡착식 후크! 완벽한 천원의 행복이었다고 한다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