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제품

다이소 뒤꿈치 보습패드 갈라짐과 각질 관리, 효과는??

프리유진 2023. 1. 26. 22:19
728x90
반응형

겨울이 되면 어김없이 뒤꿈치가 갈라진다.

 

20대까지만 해도 괜찮았던 것 같은데 나이가 드니 어쩔수가 없나보다. 로션 바르는 것으론 영 효과가 없어서 다이소 뒤꿈치 보습패드로 발 뒤꿈치 각질 관리를 시작했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뒤꿈치 보습패드이다. 사실 이번이 두번째 구매!

 

오래 전에 사두고 안 쓰다가 작년 가을쯤부터 신기 시작했는데 웬걸?! 기대 이상으로 효과가 좋길래 한켤레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추가로 구매한 것.

 

다이소 뒤꿈치 보습패드는 여성용과 남성용이 있다. 나는 당연히 여성용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단돈 2,000원!!

 

 

사이즈는 따로 없고 프리사이즈인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구매한 건 이전에 구매한 것보다 둘레가 작아서 신기 조금 힘들더라는ㅠㅠㅋㅋㅋ

 

그림에는 베이지색이지만 내가 구매한 건 블랙이다. 다이소 매장에서도 베이지 색상은 못 봄. 아무래도 베이지 보다는 때 탈 걱정 없는 블랙이 낫지 않을까 싶다.

 

 

728x90

포장 뒷면에는 다이소 뒤꿈치 보습패드의 효과와 사용TIP이 적혀있다.

 

 

몇달간 사용해 본 사용자로서 비포, 에프터 사진이 전혀 과장된 것이 아니다!

 

뒤꿈치 갈라짐이 정말 심한 사람이라면 모르겠지만 나는 비포 사진보다도 뒤꿈치 갈라짐이 심하고 각질도 좀 일어난 편이었는데 이거 신고 난 후에는 진짜 뒤꿈치가 맨들맨들해짐!!

 

 

포장을 뜯어 양말을 꺼내보았다. 가격이 저렴해서 아무래도 마감 상태가 좋진 않았으나 신는데 지장이 없으니 크게 개의치 않았다.

 

 

다이소 뒤꿈치 보습패드를 뒤집어 보면 뒤꿈치와 발바닥 일부에는 우레탄 필름 코팅이 되어있다.

이 우레탄 필름 코팅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뒤꿈치가 촉촉해지는 것임.

 

 

반응형

다이소 뒤꿈치 보습패드 착용샷! 기존에 신던 것보다 타이트하긴 하지만 신다보면 좀 늘어나겠지..?

 

뒤꿈치 갈라짐과 각질 관리에도 좋고 나같은 경우엔 겨울이 되면 수족냉증이 심해지는데 이거 신으면 약간의 보온효과도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참 좋다.

 

샤워 후에 로션 바르고 바로 신어주면 촉촉하고 맨질맨질한 뒤꿈치 완성!!

 

각질 제거기나 로션만으론 뒤꿈치 갈라짐과 각질 관리가 힘들었다면 꼭 한번 신어봤으면 하는 다이소 뒤꿈치 보습패드! 저렴한 가격으로 편하게 뒤꿈치 미인으로 거듭나보는 것은 어떨지?!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