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경주

경주 황리단길 와인샵 레이지선데이 보틀 이렇게 예쁠수가!

프리유진 2023. 5. 27. 14:48
728x90
반응형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술이 아닐까?!

 

감성 넘쳤던 경주 에어비앤비 숙소에서 맛있는 와인을 꼭 마시고 싶었던 우리는 경주 황리단길을 지나던 중 발견한 와인샵 레이지선데이보틀에 홀린 듯 들어갔다.

 

 

 

경주 에어비앤비 감성 숙소 솔솔당, 한옥독채 :)

경주 여행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한 것은 바로 숙소 예약. 이왕이면 예쁜 한옥숙소에서 지내고 싶었고, 일행이 에어비앤비에서 폭풍 서칭 끝에 찾은 3개 리스트 중에서 투표를 한 결과 한옥독채

freeujin.tistory.com

 

경주 황리간길 와인샵 레이지선데이 보틀

경주답게 한옥을 개조해서 영업을 하고 있었던 레이지선데이보틀.

 

 

728x90

외관도 너무 예뻤지만 와인샵 이름도 정말 좋았다.

 

 

사실 우리가 갔던 날엔 비가 와서 다소 우중충한 느낌이었지만ㅋㅋㅋ 비오늘 날엔 또 그 나름대로의 감성이 있지 :)

 

 

마당에 테이블과 의자도 있었는데 시음회 같은 걸 하나? 와인을 사서 샵에서 마실수도 있는건지...? 궁금하네

 

 

정말 예뻤던 한옥. 경주만의 감성이 듬뿍 담겨 있어서 더 좋았다. 

 

 

커다란 통창 앞에 일렬로 늘어선 와인보틀도 넘 예뻤고,, 밤에 오면 조명들이 더해져서 낮보다 훨씬 예쁠 것 같았다!

 

 

외부와는 다르게 내부는 현대적(?)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다. 조도가 낮아서 그런지 엄청 아늑하게 느껴졌음. 유럽 느낌 나는 것 같기도 했고..

 

 

와인보틀 디자인이 예뻐서 그 자체가 인테리어가 되는 듯. 그리고 경주 황리단길 와인샵 레이지선데이보틀이 좋았던 점은 와인마다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다는 것.

 

우리처럼 와인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친절한 설명 덕분에 취향에 맞는 와인을 어렵지 않게 고를 수 있다.

사장님의 센스와 배려 굿굿 :)

 

 

선물용 패키지가 따로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다. 패키지 완전 고급스러움.

 

 

경주 황리단길 와인샵 레이지선데이보틀에 오면 이렇게 귀여운 길냥이도 볼 수있음 :) 귀여워ㅠㅠㅠ

 

 

반응형

우리는 산 와인! 포장 무슨 일이야,,!! 여태샀던 와인 중에서 포장이 가장 예뻤다. 기본 포장인데도 이정도라니,, 솔직히 굳이 선물용 패키지 안해도 충분히 예쁨.

 

저 꽃도 생화였던 걸로 기억함. 감성충은 또 이런 거에 엄청 감동한다고~~ㅋㅋㅋ 포장이 이렇게 예쁘면 무거워도 들고 다닐 맛(?)이 나지ㅎㅎㅎ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음. 경주 황리단길 와인샵 레이지선데이보틀에서 산 와인 덕분에 경주여행의 밤이 한층 더 즐거웠다.

 

경주 황리단길 와인샵 찾는다면 레이지선데이보틀 완전 강력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