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경주

경주 황리단길 브런치 카페 위크앤드 비쌌지만 맛있었다

프리유진 2023. 5. 28. 20:01
728x90
반응형

경주 여행 둘째 날, 우리는 느긋하게 브런치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곳은 경주 황리단길 브런치 카페 위크앤드!! 다른 여러 브런치 카페들이 있었지만 위크앤드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있었는데 그건 메뉴 소개에서 알 수 있음 :)

 

 

초록초록한 느낌이 너무 좋았던 경주 황리단길 카페 위크앤드. 카페 안으로 들어가는 길도 넘 예뻤고, 나무 뒤로 보이는 기와 지붕과 현대식 건물 외관외 조화도 감각적이었다.

 

 

728x90

입구에서 메뉴를 미리 볼 수 있는데 아쉽게도 브런치 메뉴는 따로 없었음. 똑같은 메뉴가 두 장이 있을 필요가 있을까?ㅎㅎ

 

 

운 좋으면 귀여운 고양이도 볼 수 있다. 카페 앞 작은 마당 넘 귀엽네.

 

 

천장 서까래로 한옥의 감성을 잘 살려냈다. 인테리어는 모던한 느낌으로 엄청 세련되면서 심플했음.

 

 

통창 너머로 초록 초록한 나무들을 볼 수 있어 엄청 싱그러운 분위기였다.

 

실내가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 큰 통창 덕분에 개방감도 있고 채광도 좋아서 쾌적하게 느껴졌음.

 

 

음료 먼저~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레드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는 맛있었는데 사실 커피는 그냥 그랬다ㅎㅎ

 

 

우리가 시킨 브런치 메뉴들!! 에그인헬, 쉬림프 콥 샐러드, 그리고 바질 쉬림프 파스타!

 

 

15,800원

경주 황리단길 브런치 카페 위크앤드에 오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 이것! 에그인헬 때문이었다.

 

한식파인 나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는 메뉴임ㅋㅋㅋㅋ 맛있었음!! 호밀빵에 토마토소스 푹 찍어먹으면 완전 굿임 :) 호밀빵 추가하고 있었다ㅎㅎㅎ

 

 

바질쉬림프파스타_14,000원

바질쉬림프파스타! 새우랑 바질, 토마토 옹기종기 올려져 있는거 엄청 귀엽네ㅋㅋㅋㅋ

 

파스타도 맛있었는데 다만 가격 대비 양이 적어서 많이 아쉬웠다ㅎㅎ

 

 

반응형
쉬림프콥샐러드_16,000원

나 이번에 콥샐러드를 처음 먹어본 듯?? 굳이 돈내고 샐러드 시켜먹는 스타일이 아니라ㅋㅋㅋㅋㅋㅋ

 

맛이 없기 힘든 조합이라 무난하게 잘 먹었음.

 

 

프렌치토스트_11,000원

브런치 다 먹고 디저트로 시킨 프렌치 토스트~

달달하니 넘 맛있었다.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눈과 입이 즐거웠던 경주 황리단길 브런치 카페 위크앤드.

 

커피 맛이나 파스타 양 등 아쉬운 점도 있긴 했지만 그래도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솔직히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닌데 맛 없었으면 화날 뻔,,,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