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행궁동 카페 스퀘어드 망고빙수 못 먹은 썰..

프리유진 2023. 9. 8. 22:38
728x90
반응형

최근 행궁동 카페 메뉴 중에서 자주 보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망고빙수!!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자주 보이기도 하고, 이런 저런 이유로 망고빙수가 정말 정말 먹고 싶었다.

 

행궁동에 망고빙수로 유명한 카페들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 내가 간 곳은 바로 행궁동 카페 스퀘어드로 망고빙수로 핫한 곳이다. 어디까지나 내 기준이지만ㅋㅋㅋㅋ

 

 

얇게 슬라이스된 생망고가 올라간 카페 스퀘어드의 망고빙수가 정말 정말 먹고 싶어서 친구와 행궁동에 갔을 때 제안해서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다.

 

이 골목을 정말 많이 지나다녀서 오며가며 봤었는데ㅎㅎ 망고빙수 맛집이었다니!!

 

 

예전엔 행궁동 카페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구옥을 개조해서 만든 따뜻+아늑한 느낌이었다면 요즘에는 이런 힙한 을지로 느낌의 카페도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

 

 

행궁동 카페 스퀘어드 앞 커다란 창문으로 보이는 팔달산 뷰가 꽤 멋있었다. 밝을 때가서 해가 지고 난 뒤 나왔는데 역시 분위기는 밤이 더 좋은 듯하다.

카페 가운데 놓인 모래 위로 조명이 떨어지니 더 멋있었음. 예술작품 보는 듯?!ㅎㅎ

 

 

반응형

행궁동 카페 스퀘어드의 분위기가 좋아 기분이 좋았지만 주문하면서 급 울적해졌다.

이유는 망고빙수가 이미 품절이었기 때문에...ㅠㅠㅠㅠ 망고빙수 하나만 생각하고 왔는데 이게 대체 무슨 일인지..

 

한정수량일 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더 일찍 왔어야 했는데..

 

아쉬운대로 망고빙수 대신 망고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ㅠㅠㅠㅠ 다른 카페로 망고빙수를 먹으러 갈까 했지만 너무 더워서 걸어다닐 자신이 없었음ㅎㅎ

 

 

 

행궁동 카페 스퀘어드 커피 맛은 무난했고 생망고케이크는 망고가 진~~짜 맛있었다!! 엄청 부드럽고 당도가 완전 미쳤음. 망고가 맛있어서 빙수를 먹지 못한게 더더욱 아쉽게 느껴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솔직히 케이크는 평범한 생크림케이크였다ㅎㅎㅎㅎ

 

분위기가 좋았지만 기대했던 망고빙수를 먹지 못해서 아쉬움이 정말 컸던 행궁동 카페 스퀘어드. 조만간 다시 도전해서 망고빙수를 꼭 먹고 말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