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제주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블랙 가족 모두 대만족

프리유진 2023. 9. 25. 21:57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을 몇 번 가봤지만 흑돼지를 먹어본 적이 없다. 아! 흑돼지 돈까스는 먹어봄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에 갔을 때 꼭 먹어보고 싶었던 것이 바로 흑돼지였는데.. 제주도라고 해서 다 맛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해서 여기 저기 알아본 후에 선택한 곳이 바로 돈블랙 올레시장점이었다.

 

그런데 지금 검색하려고 보니 돈블랙 올레시장점 없어지고 그 자리에 본돈이라는 고깃집이 생겼네?!ㅎㅎ 아쉽게도 이젠 서귀포본점만 있다.

 

 

 

이제는 갈 수 없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블랙 올레시장점...ㅠㅠ

 

이른 저녁 시간에 간 덕에 웨이팅도 없이 식당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서귀포 본점은 아무래도 손님이 많아서 올레시장점이 한산하니 괜찮았는데.. 여러모로 아쉽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블랙 매장 한 쪽에는 숙성 중인 흑돼지들이 진열돼 있었다. 전체적으로 매장이 깔끔하고 오픈 주방도 깨끗해 보여서 좋았음.

 

 

728x90

메뉴판이 있었지만 고민할 것이 뭐가 있겠는가!! 바로 오겹살로 주문 ㄱㄱ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블랙의 기본 상차림은 파무침, 옥수수콘샐러드, 상추,김치, 명이나물 등 특별한 것은 없었다.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파무침이 맛있었던 걸로 기억함!!

 

 

좋은 음식에 빠질 수 없는 술!! 각자의 취향을 고려해서 맥주랑~ 제주도 왔으니 한라산도 한병! :)

 

 

두툼한 흑돼지 등장!! 잘 달궈진 철판 위에 오겹살을 투척.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블랙 글씨가 새겨진 새송이 버섯도 한쪽에서 굽굽!

 

 

아! 그리고 기본 상차임으로 어묵탕도 나온다 :)

 

 

제주도답게 오겹살과 함께 고사리도 함께 굽굽 :)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 덕분에 가족 모두 편하고 맛있게 오겹살을 먹을 수 있었다.

 

 

불판 한쪽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는 멜젓~ 개인적인 취향으로 난 멜젓은 별로... 

 

 

반응형

아~ 근데 흑돼지는 진짜 진짜 맛있었다. 제주도에서 먹은 음식 중 손에 꼽을 정도였음..서귀포 본점은 아마 더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ㅋㅋㅋ

 

두툼한 오겹살과 고사리, 그리고 구운김치까지 삼합으로 먹으면 정말 환상적!!

부모님도 너무 맛있게 드셔서 마음이 놓였다.

 

 

나는 고깃집 오면 된장찌개는 웬만하면 시키는 편!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블랙에서도 어김없이 된장찌개를 시켰다. 꽃게가 들어가서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개운했음 :) 

 

된장찌개까지 완벽 그 자체!!!!

 

실패없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을 가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돈블랙. 비록 내가 다녀온 올레시장점은 없어졌지만, 본점이 있으니깐 서귀폰 본점으로 얼른 달려가시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