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제주

가파도엔 청보리 아이스크림 먹고 섬 떠나기(메뉴, 가격)

눈누난나히힛 2023. 1. 5. 22:41
728x90
반응형

가파도를 둘러보기에 2시간은 턱없이 부족했다. 3시간은 있어야 밥 먹고 짧게 산책도 하고, 커피까지 마실 수 있을 듯?!

 

짬뽕을 먹고 섬을 짧게 돌아보면서 소품샵 구경을 했더니 항구로 돌아갈 시간이 됐다.

 

 

부지런히 걸어왔더니 시간이 조금 남아서 배를 기다리는 동안 항구 앞에 있던 가파도엔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청보리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다.

 

728x90

같은 건물(?) 매점에서도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어서 처음엔 매점으로 갔는데 판매를 안한다고 해서 못 먹고 돌아가나 싶었는데 다행히 바로 옆에 가파도엔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었다. :)

 

 

매점보다 매장도 깔끔하고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오히려 더 좋았다. 덜 복잡하기도 했고.

 

 

반응형

가파도엔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양했지만 그래도 가파도=청보리 이기 때문에 청보리 아이스크림 2개를 주문함.

 

 

바닷바람도 쐬고 경치도 보면서 먹으려고 바깥 좌석에 자리를 잡았는데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ㅋㅋ 결국 사진만 찍고 매장안으로 다시 피신함. 바람 때문인지 아이스크림도 엄청 빨리 녹아버림ㅎㅎㅎㅎ

 

아무튼 매운 짬뽕을 먹은 후라 디저트로 딱이었던 가파도엔 아이스크림의 청보리 아이스크림. 사실 먹은지 오래 돼서 정확한 맛은 기억이 나질 않는데, 녹차 아이스크림 맛도 나고.. 아무튼 맛있었다.

 

확실한 건 가족 모두 맛있게 먹었다는 것.

 

가파도 여행에서 시간을 알차게 쓰고 싶다면 배 타기 전에 가보면 좋을 가파도엔 아이스크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