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운정 맛집 파주닭국수 야당점 교자는 필수

눈누난나히힛 2022. 3. 28. 00:06
728x90
반응형

파주 시민의 추천으로 갔던 운정 맛집 파주닭국수 야당점.

부지런하게 아침 일찍 영화를 보고 점심을 먹기 위해 들린 곳이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칼국수에 닭이 들어간 음식인 것 같았음.

 

 

 

운정 맛집 파주닭국수 야당점의 대표 메뉴는 닭국수이고 그 외에 갈비국수, 들깨닭국수도 판매하고 있다. 첫 방문인만큼 닭국수를 먹어 보고 싶어서 매운 닭국수와 교자만두를 주문했다.

 

아침을 안먹고 나와서 배가 많이 고픈 상태였음.

 

 

 

김치가 먼저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맛의 겉절이였다. 일반 닭국수를 시켰다면 궁합이 더 좋았을 것 같았지만 매운닭국수와의 조화도 괜찮았음.

 

 

 

매운닭국수만으론 양이 부족할 것 같아서 큰 기대 안 하고 시킨 교자만두였는데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도 좋아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었다. 교자만두 강추!!

 

 

 

반응형

그리고 뒤이어 등장한 운정 맛집 파주닭국수 야당점의 매운닭국수. 

 

 

 

작은 닭다리 한조각 들어있겠지 싶었는데 닭 반마리에 가까운 커다란 조각이 들어있어서 놀람ㅋㅋㅋ 열심히 발골한 뒤 살을 찢어 다시 국수 안으로 투하!

 

 

 

닭고기 찍어먹을 소스도 같이 나오긴 했는데 매운닭국수라 간이 좀 세서 굳이 소스가 필요하진 않았다.

 

매운닭국수는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서 맵찔이인 나도 힘들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배가 많이 고픈 상태여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국수 양은 살짝 모자랐음.

 

워낙에 칼국수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긴 했으나 내가 기대한 매운 국수의 맛보다는 간이 조금 심심한 느낌이어서 살짝 아쉬웠다. 차라리 일반 닭국수를 먹었다면 아쉬운 부분을 겉절이가 채워줘서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았다.

 

말은 이렇게 해도 한그릇 싹 비우긴 했지만ㅋㅋㅋㅋ

 

나처럼 칼국수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운정 맛집 파주닭국수 야당점! 수원에도 체인점이 생겼으면..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