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신동카페거리 차분한 감성의 노멀데이즈

프리유진 2022. 4. 20. 21:40
728x90
반응형

주말에 방문했던 신동카페거리.

 

이 날 햇살이 너무 좋아서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를 가고 싶었는데 역시나 모두 만석이었고 조용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이 노멀데이즈였다.

 

 

 

반응형

규모가 작았던 신동카페거리의 노멀데이즈.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손님이 없어서 조용히 머무를 수 있을 것 같아 더욱 마음이 갔다.

 

 

 

 

 

신동카페거리 노멀데이즈의 오픈 시간은 12시부터 22시까지이고 월요일은 휴무이다.

 

 

 

인스타 감성 가득하던 카페 내부.

화이트와 원목의 조합은 언제나 옳다.

 

 

 

우리는 창가 쪽 큰 테이블에 앉았다.

 

벽 조명이 너무 예뻤던.. 내 방도 이런 느낌으로 꾸미고 싶은데 언제쯤 실행에 옮길지는 미지수ㅎㅎㅎ 맨날 생각만 하다 끝나는 나란 인간..ㅠ

 

 

 

소품들이 하나하나 느낌 있고 예뻤다. 오늘의 집에서 본 듯한 것들도 있고ㅎㅎ

 

 

 

커피맛도 괜찮았다. 산미가 아주 살짝 있었던 걸로 기억함..

 

배가 불러서 디저트를 같이 먹지 못한 것이 많이 아쉽군.

 

 

 

신동카페거리에서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원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노멀데이즈.

 

다음번 신동카페투어 때는 어디를 가볼까 벌써부터 행복한 고민 중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