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충북 음성읍 맛집 정육식당 고당한우마을 육회비빔냉면(+점심메뉴 가격)

눈누난나히힛 2024. 9. 8. 11:57
728x90
반응형

 

음성에 친척이 있어서 1년에 1-2번 정도 내려가곤 한다.

얼마 전에 갔을 땐 근처 식당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점심 메뉴 가격이 좋고 맛도 좋아서 후기를 남기려고 함!!

 

 


 

충북 음성읍 맛집 고당한우마을

 

 

 

친척집에서 차로 10분 정도 걸렸나? 꽤 가까웠던 충북 음성읍 맛집 고당한우마을!!

 

한우음식점인데 점심에는 식사 메뉴만 먹을 수 있어서 종종 와서 점심 식사를 하고 가신다는...

 

간판 뒤 커다란 공룡 조형물이 무척 인상적이었다ㅎㅎ

 

 

 

 

 

한우만 판매하는 곳이라고 한다!

 

낮이긴 해도 고기 구워서 드시는 분들이 꽤 계셨다. 식당 내부는 룸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점이 마음에 들었다.

 

 

 

 

 

우리가 안내 받은 룸은 단체석? 같았는데ㅋㅋㅋ 넓게 쓸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다.

 

세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었지만 깨끗했던 충북 음성읍 맛집 고당한우마을 :)

 

이날이 음성품바축제 기간이어서 그런지 단체 관광객들도 있었다! 투어에서 오는 곳이면 맛집이긴 한 듯!!

 

 

 

반응형

 

 

나만 수제함흥 육회비빔냉면을 골랐고, 다른 분들은 한우 우거지탕!

 

이날 날씨가 더워서 탕 보다는 냉면이 더 먹고 싶었다!!

 

가격은 육회비빔냉면12,000원, 우거지탕 10,000원!!

 

 

 

 

 

기본 반찬은 배추김치와 깍두기, 무장아찌! 비빔냉면을 먹는 나는 밑반찬이 필요하진 않았다!

 

 

 

728x90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충북 음성읍 맛집 한우고당마을의 수제함흥 육회비빔냉면~~

 

 

 

 

 

육회가 진~짜 맛있어보였다. 정육식당이어서 확실히 고기가 좋았음!!

 

육회 양도 푸짐하고, 탁월한 선택이었어!!!!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다들 한 젓가락씩 드셔보고 맛있다고.. :)

 

누구나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을 듯..

 

충북 음성읍 맛집으로 추천하고픈 고당한우마을!! 가성비 있는 점심메뉴로 든든한 한끼 하고 싶다면 꼭 가보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