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용산역 맛집 오근내닭갈비 메밀물막국수 필수!

프리유진 2023. 8. 14. 22:19
728x90
반응형

용산역 맛집을 유명한 오근내닭갈비를 다녀왔다.

솔직히 처음엔 닭갈비가 맛있어봤자 비슷비슷할 거란 생각에 큰 기대는 하지 않았음.

 

하지만 근래 먹은 닭갈비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다는 :)

 

 

후기를 자세히 보지 않고 방문했기 때문에 용산역 맛집 오근내닭갈비가 이런 곳(?)에 위치해 있을 줄 몰랐다.

 

용산역 가까운 곳이나 용리단길에 있을 줄 알았는데.. 조금 한적한 곳에 있어서 의외라고 생각했음.

 

위치가 그리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유명한 곳이라면 정말 맛있을 거란 기대감을 안고 안으로 입장했다.

 

 

용산역 맛집 오근내닭갈비의 영업시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반응형

고민할 것도 없이 닭갈비 2인분과 라면사리를 주문했다.

메뉴판 옆으로 수많은 유명인들의 사인이 걸려있었고, 가장 눈에 띈 건 방시혁님의 사인.. 왠지 신뢰가 가더라는ㅋㅋㅋㅋ

 

용산역 맛집 오근내닭갈비는 식사시간이 1시간 40분으로 정해져 있는 듯 하다! 웨이팅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지켜주는 편이 아무래도 좋겠다.

 

 

기본 세팅은 여느 닭갈비집과 크게 다를 것이 없었는데 다른 점을 꼽자면 부추무침과 백김치가 있다는 것..?

 

사실 닭갈비집 엄청 오랜만이라 다른 곳에서는 어떻게 나왔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ㅋㅋㅋㅋㅋ

 

 

고운빛깔을 뽐내며 등장한 용산역 맛집 오근내닭갈비!

일단 재료들이 엄청 신선해 보여서 좋았다! 채소들도 그렇고 고기상태도 합격 :)

 

 

사장님이 먹어도 괜찮다고 말씀해주실 때까지 계속 볶아주면 된다.

 

다 된줄 알고 한 점 먹었는데 더 있어야 한다고 제지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배가 많이 고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가 되면(?) 라면사리를 넣고 볶아주신다. 볶는데 시간이 은근 걸려서 참기 힘들었음ㅠㅠㅋㅋㅋㅋ

 

 

드디어 완성된 용산역 맛집 오근내닭갈비~ 라면사리까지 더해지니 양이 상당했다.

 

그래도 이때까진 우리가 다 먹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

 

 

728x90

그래서 호기롭게 메밀 물막국수도 시키고. 날씨도 덥고 닭갈비에 막국수 싸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했다. 조합이 너무 괜찮았음.

 

닭갈비는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고.. 왜 그렇게 유명한지 잘 알 것 같더라는..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음식을 다 먹지 못하고 남겼다는 것.. 다음에 갈 때는 편안한 옷으로 입고 갈테다!!ㅋㅋㅋㅋㅋ

 

용산역에서 보장된 맛집을 가고 싶다면 꼭 한번 가봐야 할 오근내닭갈비~~~ 메밀물막국수도 꼭 함께 시키는 걸 잊지말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