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수원 행궁동 맛집 사심에서 스키야키 런치세트!

프리유진 2024. 3. 3. 17:23
728x90
반응형

친구와 수원 행궁동에서 만나기로 했던 날, 야속하게도 한파주의보가 있었다..

 

추위로 인해 따뜻한 국물 요리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찾은 곳이 수원 행궁동 맛집 사심의 스키야키였음.

 

예전에도 맛집 찾다가 본 적이 있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친구도 국물 요리가 좋을 것 같다며 오케이함 :)

 

 

 

수원 행궁동 맛집 사심

 

 

정말 오래 전에 스키야키에 빠져서 단골식당에 자주 먹으러 다녔는데 아쉽게도 그 식당이 없어진 이후로 먹을 기회가 많지 않았다.

 

당시에만 해도 수원에 스키야키를 하는 곳이 많지 않았었는데ㅠ

최근에 들어서 행궁동에 사심 외에도 스키야키를 판매하는 식당이 많이 생겨서 너무 좋음 :)

 

행궁동 '하쿠'에서도 스키야키 먹어봤는데 거기도 맛있었음!

 

2023.08.17 - [주관적 맛집] - 행궁동 맛집 하쿠에서 스키야키, 히레카츠(+메뉴별 가격)

 

행궁동 맛집 하쿠에서 스키야키, 히레카츠(+메뉴별 가격)

2년 만에 만난 고등학교 친구와 행궁동에 갔다. 친구는 쭉 수원에서 살다가 결혼하고 안산에 살고 있는데 이제껏 행궁동을 가보지 않았다고... 충격을 받고 고민할 것도 없이 약속 장소는 행궁동

freeujin.tistory.com

 

 

 

 

식당 안으로 들어가는 길 분위기가 상당히 힙했다!

 

일식당이 아니라 바? 클럽?에 들어가는 느낌이랄까? 밤에 조명 켜지면 더 힙하고 예쁠 것 같음.

 

 

식당 내부도 외부만큼이나 힙했다ㅋㅋㅋㅋ 노출 콘크리트에 조명이랑 포스터로 꾸며놨음.

 

살짝 을지로 느낌도 나고.. 평소 접해왔던 일식당 인테리어와는 확실히 분위기가 달라서 독특했다.

 

 

수원 행궁동 맛집 사심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참여하면 콜라 또는 사이다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으니 탄산음료 러버라면 참여해 보시길..!! :)

 

 

 

수원 행궁동 맛집 사심_스키야키 런치세트

  

메인 메뉴는 스키야키와 샤브샤브 이렇게 두 가지!

 

우리는 당연히 스키야키를 선택했고, 크림파스타와 리조또 중에서는 리조또를 골랐다.

런치세트가 있어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음!ㅎㅎ

 

 

먹다가 양이 모자르다 싶으면 고기 또는 야채를 추가로 시킬수가 있다.

 

고기 추가를 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먹어보고 부족하면 더 먹는 걸로 결정함.

 

 

728x90

깔끔하게 세팅된 수원 행궁동 맛집 사심 스키야키 세트!

재료들의 색조합이 예뻐서 사진이 잘 나와서 행복~ㅎㅎㅎ

 

전골 냄비에 담긴 채소들의 색조화도 좋고, 빨간 소고기는 포인트ㅋㅋㅋㅋ 소스 그릇 속 빨강, 노랑, 초록 조화 + 달걀까지 :)

 

 

전골 냄비에 담긴 채소들의 색조화도 좋고, 빨간 소고기는 포인트ㅋㅋㅋㅋ

 

소스 그릇 속 빨강, 노랑, 초록 조화 + 달걀까지 :)

 

채소들이 상당히 신선했다! 두부는 한번 구워진 상태로 나옴.

 

 

채소도 좋아하지만 그래도 스키야키의 꽃은 바로 소고기!

육수에 소고기 육즙이 더해지면 맛의 풍미가 달라진다.

 

 

중간 중간 리필할 수 있도록 추가 육수도 준비해주신다.

 

 

 

진짜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의 수원 행궁동 맛집 사심의 스키야키!

 

이 날 정말 춥고 배고파서 그랬는지 더 맛있게 먹었었다.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던 것도 넘 만족스러웠고ㅎㅎ

 

소고기랑 각종 채소들 같이 집어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환상적ㅠㅠ 그냥 술술 들어간다~~

 

그리고 채소와 소고기가 주재료라서 먹는데 부담도 덜했음.. 나름 다이어트 식단 같달까?ㅋㅋㅋㅋ

 

먹는 양이 많은 나는 솔직히 고기랑 채소 더 추가해서 먹고 싶었는데 친구는 배불러 하길래 참았다ㅎㅎ

 

 

 

반응형

왜냐하면 아쉬운 양은 크림리조또로 채워주면 되니깐!

 

평소 면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 리조또 보다는 파스타가 더 땡겼는데 오잉? 생각했던 것보다 크림리조또가 너무 맛있었다.

고소+짭짤한 맛이 약간 중독적이었음ㅋㅋㅋㅋ

 

그리고 소스와 같이 나온 청양고추절임을 곁들어 먹으면 진짜 꿀맛이니깐 크림리조또+청양고추절임 조합으로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주고 싶다!

 

수원 행궁동 맛집 사심의 따뜻한 국물요리인 스키야키 덕분에 조금은 추위에 맞서싸울 힘이 생겼던 날!

 

사실 행궁동 음식점들 가격이 비싼편인데.. 가성비 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