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10% 할인받아 대만여행 준비 :)

프리유진 2023. 12. 18. 12:46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대만여행을 다녀왔다.

 

정말 오랜만에 떠나는 해외여행이라 뭘 준비해야할지 정신이 없어서 여행자보험은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친구가 가입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차! 싶어서 나도 부랴부랴 마이뱅크 여행자보험에 가입했다.

 

마이뱅크 여행자보험에 가입한 이유는 많은 여행자들이 이용하는 보험이기도 하고

예전에 유럽여행 갈 때도 마이뱅크 보험을 가입했었는데 여행 중 고장난 카메라 수리할 때 일 처리가 빨랐기 때문이다.

 

덕분에 카메라 수리할 때 돈을 들이지 않아서 참으로 다행이었음.

이때 여행자 보험의 필요성을 몸소 체감하였지ㅎㅎ

 

암튼 이런 이유와 새로운 곳을 알아보기가 너무 귀찮았다는 이유로.. 이번 대만여행도 여행자보험도 마이뱅크로 결정!

 

혹시나 할인 이벤트가 있을까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와우! 롯데면세점에서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었다 :)

 

 

▼롯데면세점 마이뱅크 10% 할인 쿠폰

https://kor.lottedfs.com/kr/event/eventDetail?evtDispNo=1038731&evtDispTpStr=ON&evtDspSctCd=01

 

롯데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꼭꼭 챙기기!!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2가지 유형 중 선택이 가능하다.

 

든든플랜과 안심플랜이 있고 내 여행일정 기준으로 각각 11,060원/8,160원 이었음.

3천원 차이지만 보장금액을 비교해 보면 상당한 금액 차이가 있었기 때문에 나는 든든플랜으로 가입하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을 통해 할인혜택을 적용한 후에 마이뱅크로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거기에 내 여행일정을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여행자보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원래 11,080원이었지만 10% 할인을 받아서 최종 결제금액은 9,972원이었음.

 

큰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할인받으면 기분이 좋으니깐ㅋㅋㅋㅋㅋㅋ 

 

어릴 땐 여행자보험 없이 여행 다녔었는데 나이가 드니 꼭 가입해야 겠다는 생각.. 어디서 어떤 일을 겪게 될지 모르니깐..

 

암튼 이렇게 기분좋에 할인을 받아 마이뱅크 여행자보험에 가입하고 마음 편하게 대만여행을 즐기고 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