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다이제볼 미니 몰티져스만큼 맛있어요

눈누난나히힛 2021. 11. 5. 09: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유진입니다! :)

며칠전에 마트에 갔다가 초코렛을 하나 사왔어요. 바로 다이제볼 미니인데요.

평소에 초코렛을 먹는 스타일은 아닌데 그 날은 이상하게 끌려서 카트에 담아버렸어요.

 

 

 

제가 사온 다이제볼 미니팩이에요! 커다란 봉지에 작은 사이즈의 다이제볼이 8봉지 들어있어요.

초코렛 안에 통밀과자 다지에가 들어있는 건데 몰티져스랑 완전 비슷하지 않아요? 그래서 더 먹어보고 싶기도 했어요. 맛도 과연 비슷할까 싶어서..ㅋㅋ

 

 

 

카페에 오면서 가방에 다이제볼 미니 한봉지만 챙겼어요. 다이어트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체중관리를 하고 있어서 양심상 하나만!! 사이즈가 작아서 너무 귀여워요. 어디 갈 때 백이나 주머니에 쏙 넣어다니기 좋겠어요.

 

저희 엄마는 등산갈 때 간식으로 가져가신다고. :)

 

 

 

몇개가 들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봉지를 완전히 뜯었어요. 다이제볼 미니가 오밀조밀 8개가 들어있네요. 딱 10개가 들어있었으면 더 기분 좋았을 것 같은데 살짝 섭섭..ㅋㅋㅋㅋ

 

 

 

한입에 넣어도 충분하지만 단면이 보고 싶어서 반만 깨물어서 먹어봤는데요. 안에 이렇게 다이제 쿠키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바삭한 식감을 같이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쿠키도 고소해서 맛있었구요.

 

과자에 초코렛 코팅이 되어 있는거라 많이 달지 않아서 쉽게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몰티져스와 비교하더라도 맛이 훌륭해요!!

 

커피랑 먹으니 순식간에 8개를 다 흡입해버렸네요. 초코렛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다이제볼 미니는 종종 생각나서 사먹게 될 것 같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