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제품

다이소 클렌징폼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 가격, 사용후기

프리유진 2024. 3. 22. 22:39
728x90
반응형

다이소 앞을 그냥 지나치기 힘든 나!

이번에도 들어가서 손에 뭔가를 쥐어들고 나왔다지?!ㅋㅋㅋ

 

충동구매는 아니고 예전부터 필요해서 사려고 했던 것인데 바로 다이소 클렌징폼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이다.

 

 

다이소 클렌징폼

 

728x90

 

내가 이번에 구매한 다이소 클렌징폼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 :)

 

사실 화장품의 경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다 보니 너무 저렴한 제품은 꺼려졌었는데 요즘 워낙 다이소 뷰티템이 가성비로 유명해서 그 편견이 완전히 사라졌다.

 

그리고 이 제품의 경우 동국제약에서 제작한 클렌징폼이라고 해서 더 믿음이 가기도 했고!

 

 

 

 

기대반 설렘반으로 데려온 마데카21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

 

패키지 디자인이 제법 괜찮다. 아무래도 다이소 제품이 저렴하다 보니깐 특별히 디자인이랄 것이 없는데 이 제품은 디자인이 괜찮았다.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데 해당 제품 패키지랑 비교해서 크게 꿀릴 것이 없는 수준이었음.

 

 

 

 

다이소 클렌징폼 마데카21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의 가격은 단돈 3천원이다.

 

구매를 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였는데 사실 클렌징폼을 안쓴지 정말 오래됐다. 몇년이나 됐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

 

평소에는 클렌징 오일로 1차 세안을 한 후 에그팩 비누로 2차 세안하고 마무리를 하는데, 요즘엔 화장을 하지 않고 선크림만 바르는 날이 많아서 2차례에 걸쳐 세안을 하는게 너무 귀찮았음..ㅎㅎ

 

그래서 세안을 한번에 끝낼 수 있도록 클렌징폼을 사기로 결심한 것이고, 자주 쓰지 않을테니 이왕이면 가성비 좋은 걸로 찾다가 다이소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된 것이다.

 

 

 

 

저렴하다는 이유로 무턱대고 살 수는 없으니 나름 꼼꼼하게 살펴보았다.

 

일단 동국제약에서 개발한 제품이고

피부 자극 테스트와 노폐물 세정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한다.

 

그리고 화장품 제조업자가 바로 코스맥스!!! 동국제약 개발에 코스맥스 제조라면 믿음이 가지 :)

 

 

 

 

다이소 클렌징폼 다메카21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의 용량은 100ml

 

용기 디자인은 제품 상자와 유사했고, 용기는 맨들맨들한 튜브 재질이었다.

 

 

 

 

클렌징폼 제형은 투명한 젤 형태였다. 아주 살짝 묽은 느낌이랄까..?

 

 

 

 

물을 살짝 묻히고 섞어 거품을 만들어 사용하면 된다.

 

조금 아쉬웠던 건 젤 타입이라 물이랑 잘 섞이지 않고 겉돌아서 거품을 내려고 비비는 사이에 바닥으로 떨어지는 양이 좀 있더라. 아까워...ㅎㅎ

 

그렇기 때문에 손바닥에 놓고 비벼서 사용하는 것보다 거품 내는 도구를 이용하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

 

 

반응형

 

가장 중요한 사용 후기는 세정력이 좋았고, 세안 후 피부 당김 같은 것이 없어서 만족스러웠다. 풀메이크업을 했을 때의 세정력은 잘 모르겠다. 선크림만 사용한 날에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ㅎㅎ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 다이소 클렌징폼 마데카21 테카 솔루션 수딩 젤 클렌저~ 가성비 좋은 클렌징폼으로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