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 맛집

광장시장 맛집 먹자골일번지에서 전이랑 떡볶이

프리유진 2021. 10. 21. 10: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유진입니다 :)

광장시장에 가면 그냥 지나치기 아쉬운 맛집들이 정말 많은데요. 예전에 친구와 광장시장에 갔을 때 전과 떡볶이를 먹었던 기억이 나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이때만 해도 코로나가 없던 시절이라 광장시장엔 관광객들로 북적였었는데.. 얼마 전에도 갔더니 예전 분위기가 나질 않더라구요. 광장시장 맛집에도 사람이 많이 없고.. 얼른 코로나가 사라져서 옛날에 활기찼던 모습을 회복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광장시장 맛집은 정-말 많고 종류도 다양하잖아요! 그중 대표적인 게 바로 육회와 전집인데요. 저희는 고민 끝에 전을 파는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사진에서처럼 광장시장 가운데에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만 사람들도 많이 지나다니고 복잡해서 저희는 안에서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았어요.

 

 

 

시장을 둘러보면서 고민하다 저희가 선택한 광장시장 맛집이에요! 전과 떡볶이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들어갔어요. 가게 앞에 놓여있는 전들도 먹음직스러워 보였고.. :)

 

 

 

 

광장시장 맛집 먹자골일번지의 메뉴들이에요. 종류가 엄청 많죠?? 오래전에 방문했을 때 찍은 거라 지금은 가격이 인상됐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떡볶이와 모듬전을 주문했습니다!

 

 

 

떡볶이가 먼저 나왔는데 제가 좋아하는 쌀떡이 들어가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밀떡보단 쌀떡파!!ㅎㅎ

 

 

 

전도 금방 나왔어요. 전을 기다리는 동안 몇 개 사라진 떡볶이ㅎㅎㅎ

모듬으로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광장시장 맛집 먹자골일번지 모듬전에는 녹두전, 만두, 김치전, 일반부침개, 순대전이 있었어요.

 

 

 

맛이 전부 무난했던 것 같아요. 다만 아쉬웠던 건 떡볶이가 약간 식어서 나왔다는 것..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는데 ㅠㅠㅋㅋ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전은 다 괜찮았는데 순대전이 살짝 냄새가 나서 별로였어요..ㅠㅠ

 

제 생각이지만 광장시장 맛집이 워낙 많은데 맛에 있어서 크게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웬만하면 평균 이상은 할 것 같은데ㅋㅋ 가시게 되면 한 바퀴 둘러보시면서 내키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되지 않을까...ㅎㅎㅎㅎ

 

광장시장에 아직 가보시지 않으셨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다른 때보다 한가로워서 좀 더 편하게 구경도 하고 여유롭게 식사도 하실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