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쇼핑

이동식 욕조 특대형과 덮개 구매 후기

프리유진 2022. 5. 11. 00:25
728x90
반응형

지금 집으로 이사를 오면서 인테리어 공사를 할 때 화장실에 있는 욕조 두 개를 모두 없애버렸다.

 

코로나가 터지기 전이라 일주일에 한 번씩은 대중목욕탕을 다녔기 때문에 욕조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없앤 건데 이렇게 될 줄이야..

 

2년 가까이 기다렸지만..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결국엔 이동식 욕조를 구매하기로 했다.

 

 

 

욕조덮개

목욕물 온도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덮개 위에 핸드폰 올려놓고 목욕하는 동안 유튜브 보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한 욕조 덮개.

 

 

 

75*85cm로 구입했는데 길이가 적당했다. 125cm짜리 욕조 덮개도 있었지만 욕조 길이를 생각하면 너무 길어서..

 

 

 

이동식 욕조 특대형
반응형

이동식 욕조도 사이즈가 다양했는데 두 다리 쭉 뻗고 목욕하고 싶어서 특대형 사이즈로 선택했다.

 

폭 62cm / 길이 140cm 성인 남성도 사용하기 넉넉한 사이즈!

 

크기가 워낙 커서 저렇게 커다란 비닐에 담긴 채로 배송됨ㅋㅋㅋ

 

 

 

이동식 욕조 안에 탈부착이 가능한 목받침이 같이 들어있다.

 

그리고 배수구멍이 발 부분과 욕조 옆 부분에 각각 1개씩 총 2개가 있어서 목욕물 버리기도 쉽다.

 

 

 

목받침 구멍에 끼우기만 하면 됨. 설치도 간단하고 없는 것보단 훨씬 편하다.

 

 

 

맞춘 것처럼 욕실에 딱 들어맞는 이동식 욕조 사이즈.

 

구입할 때 안 좋은 후기들이 있어서 걱정을 좀 했는데 우리 가족은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다. 접이식 욕조가 아니라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우리 집은 베란다가 있어서 보관이 어렵진 않다.

 

이동식 욕조 특대형 사이즈랑 욕조 덮개까지 8만 5천 원에 구입했는데 돈이 아깝지가 않다 정말!!

 

최근에 한 소비 중에서 만족도가 정말 높은 이동식 욕조 :)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