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편의점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로와상으로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눈누난나히힛 2021. 12. 18. 07:30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크로와상으로 잠봉뵈르 만든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잠봉뵈르를 열심히 만들어 먹었는데도 크로와상이 많이 남아서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프렌치토스트 만들기를 해봤어요.

 

 

 

반응형

재료는 초심플! 우유와 달걀, 냉동실에 얼려뒀던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로와상을 준비했어요.

 

 

 

크로와상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첫 번째! 달걀에 우유를 적당히 넣어주고 열심히 풀어줍니다. 여기에 설탕을 넣어줘야 하는데 저는 깜빡하고 안 넣었어요. 프렌치토스트는 달달한 맛이 생명인데ㅎㅎ

 

 

 

달걀물을 만들고 크로와상을 반으로 잘라줬어요. 자르는 게 달걀을 더 잘 흡수할 것 같았어요.

 

 

 

잘라놓은 크로와상을 앞뒤로 뒤집으면서 달걀물을 충분히 흡수시켜줬어요. 달걀 양이 딱 적당했어요. 크로와상 2개로 프렌치토스트를 만들 땐 달걀 2개면 충분할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로와상 프렌치토스트를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해 후라이팬에 버터를 충분히 둘러줬어요.

 

 

 

버터가 녹도 나면 후라이팬 위로 크로와상 투척!

 

 

 

개인의 취향에 맞춰 적당히 구워주면 끝이에요. 저는 살짝 태운 듯한 느낌으로ㅎㅎ

 

 

 

만드는 법이 정말 간단해서 순식간에 완성한 크로와상 프렌치토스트! 저는 달걀에 설탕을 안 넣어서 다 만들고 나서 위에 살짝 뿌려먹었어요. 

 

프렌치토스트는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식빵으로 만든 것만큼 맛있어요. 나중에 또 만들어 먹을 생각으로 메이플 시럽도 미리 사놨답니다ㅋ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로와상이 대용량이라 잠봉뵈르만 만들어 먹기엔 양도 많고 맨날 먹으면 물릴 수 있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프렌치토스트로 해 먹으니깐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이젠 부담없이 크로와상 사 와도 되겠어요 :)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